최종편집 : 2024-04-29 09:58 (월)
엠블호텔 킨텍스 오픈기념 '굿럭투유' 프로모션
상태바
엠블호텔 킨텍스 오픈기념 '굿럭투유' 프로모션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3.03.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이용객 총 100명에게 객실, 레스토랑 등 이용권 증정

▲ 슈페리얼 객실
[투어코리아= 김현정 기자] 일산 최초의 럭셔리 특급호텔 ‘엠블호텔 킨텍스(MVL Hotel Kintex)’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굿 럭투 유(Good Luck To You)’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호텔 이용객(객실, 레스토랑 포함)을 대상으로 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위트룸 객실 이용권 2명, 디럭스 객실 이용권 7명, 슈페리어 객실 이용권 8명, 쿠치나 M 뷔페 이용권(1매) 20명, 일라고 라운지 이용권(1매) 25명, 델리 기프트 교환권(1매) 35명, 와인 셀러 3명 등 엠블호텔 킨텍스를 체험할 수 있는 푸짐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아이패드 미니, 호텔 이용권 제공

엠블호텔 킨텍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MVLKINTEX)에서는 퀴즈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댓글을 남기는 것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1명), 엠블호텔 슈페리어 객실 이용권(7명), 쿠치나 M 디너뷔페 이용권(2매씩 20명),, 쿠치나 M 디너뷔페 이용권(2매씩 15명)을 제공한다.

레스토랑, 라운지 고객, 3+1 플러스 혜택 제공

이와 함께 각 레스토랑에서도 할인을 비롯해 특색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레스토랑 죽림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 M’에서는 성인 4명 이용 시 1명이 무료로 런치 또는 디너를 즐길 수 있는 ‘3+1’ 프로모션(최대 10명)을 진행단다.

중식당 죽림(竹林)에서는 3인 이상 세트메뉴 주문 시 프랑스산 고급 와인을 증정한다.

로비라운지&바 ‘일라고(IL Lago)’에서는 커피주문 고객에게 스페셜 엠블 쿠키를 제공하며, 오후 6~ 8시까지 세계각국의 맥주를 ‘원플러스원’으로 제공한다.

▲ 쿠치나엠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엠블호텔 킨텍스 홈페이지(www.mvlhotel.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엠블호텔 킨텍스’는 특급 럭셔리 호텔로 일산 킨텍스(KINTEX) 옆에 위치하고 있다. 20층으로 34개의 스위트룸을 포함 총 377실의 대규모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뷔페, 중식, 베이커리, 로비라운지&바 등 총 4개의 차별화된 식음 카테고리, 최첨단 운동기구와 시설을 도입한 피트니스클럽, 수영장,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크기와 최고급 시설의 연회장 5개를 보유하고 있다.

'노란 유채꽃으로 힐링하세요!'

여수에 국내 첫 해상케이블카 착공

고양 600년 문화해설과 함께하는 송강누리길 탐방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동남아 명소 상품 출시

기차타고 제주 여행? KTX-쾌속카페리 상품 출시

코레일, 제주 여행 ‘KTX-로얄스타’ 출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