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호텔&리조트] 특별 패키지로 누리는 특별한 하루
상태바
[호텔&리조트] 특별 패키지로 누리는 특별한 하루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2.1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호텔과 리조트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자. 국내에서 스위스 체험을 할 수 있고, 실제 해외로 떠날 수 있는 여행기회도 챙길 수 있다.

▲반얀트리 몰디브_디럭스 비치 프론트 빌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몰디브 숙박권 이벤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오는 3월 15일까지 웨딩 상담을 받고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 중 한 커플을 추첨해 반얀트리 몰디브 리조트 3박 숙박권(2인 조식 포함)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반얀트리 서울에서는 고급스러움을 더한 크리스탈 볼룸 웨딩, 아름다운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서 펼쳐지는 이국적인 야외 웨딩, 서양의 파티형식과 같이 여유롭게 진행되는 남산테라스 피로연까지 가능하다.

또한 반얀트리 서울에서 웨딩을 진행할 경우 릴랙세이션 풀에 장미꽃잎, 양초, 샴페인과 케이크가 셋업된 로맨틱한 스위트룸에서의 1박 및 반얀트리 웨딩 공식 지정 차량인 마세라티로 공항 샌딩 서비스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웨딩 문의02-2250-8062,8048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몽블랑 패키지 (Montblanc in Swiss)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www.mercureseoul.com)은 유르트 텐트에서 오붓하게 치즈 퐁듀와 글뤼바인을 즐기는 ‘몽블랑 패키지(Montblanc in Swiss)’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스위스의 겨울’을 컨셉트로 한 이번 패키지는 스위스의 겨울을 느낄 수 있도록 텐트 안에서 스위스 향토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몽블랑패키지

특히 서울 강남의 아름다운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21층 스카이라운지 ‘Kloud’ 야외 테라스에 개별 유르트 텐트를 설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 로맨틱한 공간에서 스위스의 향토 음식인 치즈 퐁듀와 글뤼바인 2잔(따뜻한 와인), 그리고 호박파이를 즐길 수 있다. 치즈 퐁듀는 안심 쇠고기, 새우, 브로콜리, 파인애플, 방울토마토 등을 고소한 치즈에 찍어 먹을 수 있다.

이 특별한 텐트에서 겨울 밤하늘과 어우러진 서울 강남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스위스의 겨울을 경험해본다면 더할 나위 없는 로맨틱한 겨울 여행이 될 것이다.

몽블랑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몽블랑 세트가 함께 제공되며 18만5000원(2인 기준, 10% vat 별도)부터다. 단, 하루 최대 5 팀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 02-2050-6000

포시즌스 코사무이, 발렌타인 특별 스파 패키지 출시
포시즌스 리조트 코사무이는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를 즐길 수 있는 ‘나이트 리츄얼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


마치 정글 한 가운데 위치한 것과 같이 고요하고 신비스럽게 조성돼 있는 리조트 스파에서 뜨거운 코코넛과 일랑 일랑 에센셜 오일 등을 적절히 믹스한 로맨틱 테라피로 심신의 피로감을 부드럽게 풀어보자.

▲포시즌스 코사무이 발렌타인 패키지

특히 크리스털을 이용해 몸의 에너지 센터인 차크라를 지압해 주어 지친 몸의 근육이 자연스럽게 이완된다. 나이트 리츄얼 스파 트리트먼트를 마친 후에는 코코넛 밀크, 허니, 일랑 일랑 에센셜 오일 등을 첨가한 로맨틱한 욕조에서 커플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나이트 리츄얼 스파 트리트먼트는 리조트 내 스파룸에서 제공되며, 커플당 태국화 1만5,000바트(한화 52만3,950원)다.

한편,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인 사무이의 라엠야이 해변 북서쪽 산 중턱에 있는 포시즌스 리조트 코사무이는 태국식 빌라 58채와 바닷가에 세워진 비치빌라 2채, 레지던스 2채로 구성돼 있다.
문의 +66-77-243-000 www.fourseasons.com/kohsamui

파크 하얏트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에 오픈
파크 하얏트 호텔이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에 2월 18일 오픈한다. 이번에 개관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전 세계에서 31번째이며, 한국에서는 서울 삼성동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파크 하얏트 호텔이다.

▲파크 하얏트

해운대 백사장과 인접한 마린시티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지상 34층, 지하 6층의 현대식 건물로, 부산의 활기차고 역동적인 에너지와 해운대 바다의 파도와 부산의 상징인 동백꽃을 형상화한 외관이 특징이다.

또한 호텔 내부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유리창으로 돼 있어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은 자연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269개의 일반객실과 69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돼 있다. 홈페이지(busan.park.hyatt.com)를 통해 파크 하얏트 부산의 객실 예약이 가능하다.

☞ 자연이 선물한 아름다운 휴식처 보홀(Bohol)

☞ 설 명절 피로 제대로 못 풀었다면 ‘온천이 최고’

☞ 서천 9경 구경 후 스탬프 받고 특산품 챙기자!

☞ 서부 역사박물관 ‘버지니아 시티’로 GO!

“가평서 설 연휴 녹색기운 충전해볼까?”

고양시 한류월드에 '케이 팝 공연장' 건립

여수시,오동도 모형거북선 새로 제작

프린세스 크루즈,일본 일주 크루즈 특별 세일 행사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