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너와 나의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상태바
너와 나의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3.02.0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 위한 이벤트 ‘봇물’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2월 14일 연인들을 위한 축제의 날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이 로맨틱 데이트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알뜰하게 로맨틱 데이트를 즐기며 행운의 선물도 덤을 챙길 수 있는 기회. 이벤트를 활용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웅진플레이도시(www.playdoci.com)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커플권을 2월 12일부터 17일까지 한정 선보인다.

1인 가격에 커플이 이용할 수 있는 커플권으로 연인과 함께 짜릿한 물놀이를 하거나 야간에는 LED 조명이 빛나는 로맨틱 스파를 하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웅진플레이도시는 2월 11일까지 페이스북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jplaydoci)을 방문해 프로포즈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커플에게 워터파크&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총 2커플에게는 풀코스로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워터파크&스파 이용권과 렉스필드 다이닝 식사권을 함께 제공한다.

렉스필드 다이닝(www.rexdining.com)은 웅진플레이도시 1층에 위치한 정통 스테이크 & 퓨전 요리 레스토랑

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구비하고 있어 특별한 날에 데이트를 즐기기에 그만이다.

특히 발렌타인데이 당일에는 로미오와 줄리엣을 테마로 한 특선메뉴를 즐길 수 있더, 2월 13일까지 미리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레드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문의 1577-5773

서울팔래스의 뷔페 앤 카페 ‘스톤플레이트(Stone Plate)’는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마이스위트발렌타인(My Sweet Valentine)’ 스페셜 코스 메뉴를 마련,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디너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해당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 스위트 발렌타인’은 메인 요리는 A, B 두 종류로 구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또 허브와 성게 알 그리고 연어 알을 곁들인 참치 가파치오가 에피타이져로 나온다.

메인 요리 A는 거위 간, 관자, 블랙 케비아 등의 최고급 식재료에 부드럽게 구운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에 복분자 소스를 곁들여 맛을 냈다. 메인요리 B는 왕새우 구이,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부드럽게 구워낸 연어에 샐러리락 퓨레와 바질 제누아즈를 올리고 레몬버터소스를 곁들인 요리다.

디저트로 딸기 커스타드 타트와 녹차 아이스크림이 나와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요리와 어울리는 고급 레드 와인이 함께 제공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여기에 저녁 디너 뷔페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만찬이 될 예정.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해 7만2천원이다.


특히 해당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에는 서울팔래스호텔 숙박권 1매, 2등은 서울팔래스호텔이 자체 제작한 핸드메이드 테디베어, 3등은 스톤플레이트 뷔페 식사권 2매, 4등에는 고급 와인 1병이 경품으로 제공,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줄 수 있다.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함께 보내면 좋을 추천 호텔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발렌타인데이가 평일인 점을 고려, 접근성이 뛰어나면서도 각자의 기념일 예산에 적합한 금액 대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결혼 프로그램처럼 둘만의 오붓한 기념일을 보내고 싶다면, 조리가 가능한 주방시설을 비롯한 주거 편의 기능이 강화된 레지던스 호텔을 추천한다.

특히 각 객실마다 내부 컬러와 소품을 다르게 구성하여 커플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더리버 레지던스는 발렌타인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는 경우 와인과 초콜릿, 족욕기와 입욕제 등의 스파용품을 무료로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가격은 9만 7천원부터.

보다 로맨틱한 경험을 극대화 하고 싶은 커플이라면, 맞춤형 서비스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특급호텔을 추천한다. 강남 중심에 위치한 6성급 파크하얏트 서울은 발렌타인 시즌을 기념해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급 수제 초콜릿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시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가격 대비 성능을 중요시 하는 연인이라면 눈 여겨 볼 만 하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이번 기획전의 추천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점 1박 무료 이용혜택과 2인 조식을 포함한 상품권, 스타벅스 핫 초콜릿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피지섬의 천연 암반수 피지워터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6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하려면 피지워터 페이스북(www.facebook.com/FIJIWaterKR)의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댓글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쓰는 러브레터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의 댓글 러브레터를 예쁜 카드에 옮겨 피지워터 1세트, 수제 양과자 전문 브랜드 오가닉베이커리 ‘마망갸또’의 프리미엄 디저트와 함께 러브레터의 주인공에게 대신 전달한다.

☞ 뭐야 이런 심오한 곳이 있었어?

☞ 설명절 쇠고 난 뒤 ‘삭신이 쑤실 땐’

☞ 설 전후 세계 각국은 축제중

설 연휴 대명리조트서 민속놀이 즐겨볼까?

싱가포르 최대 축제 ‘춘절’서 싱가포르 ‘참 맛’ 느껴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