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9-10 18:29 (화)
크루즈에서 감상하는 시애틀 야경 그리고 거위 잡기…웃음 만발
상태바
크루즈에서 감상하는 시애틀 야경 그리고 거위 잡기…웃음 만발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2.11.1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애틀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축제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잠 못 이루는 시애틀의 크리스마스는어떨까.추수 감사절인 오는 22일부터 연말까지 홀리데이 시즌이 시작되며 환상적인 조명 장식을 한 대형 크루즈의 행렬을 비롯해 시애틀에서만 보고 즐길 수 있는 전통적인 행사와 독특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들이 쏟아져 나와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SheratonHotel

오는 23일, 시애틀 시내 중심가에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의 점등식을 시작으로 일년 중 시애틀의 가장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축제가 펼쳐진다.

화려하게 장식된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시애틀을 환상의 도시로 변화시킨다. 특히 불꽃놀이와 Macy's Parade는 관광객들의 탄성을 자아낼 만큼 환상적이다.

특히 축제 기간 동안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 중 하나는 ‘Argosy Christmas Ship Festival’.

▲사진-Christopher Nelson 제공

화려한 크리스마스 조명 장식을 한 ‘Christmas Cruise Ship’을 비롯해 독특하고 개성 있게 꾸며진 보트 퍼레이드(Parade Boat) 행렬은 장관을 연출한다. 배에서는 시애틀의 아름다운 도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선상에서 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캐럴 공연이 펼쳐져 로맨틱한 저녁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시애틀의 명물 ‘라이드 덕 투어(Duck Ride)’ 역시 빼놓을 수 없다. 화려하게 장식된 수륙 양용차인 ‘Ducks’에서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으며 시애틀의 주요 명소를 돌며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는 등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특히 홀리데이 축제 기간 중인 11월 27일부터 12월 30일까지 야간에 육지로 운행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보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사진-Christopher Nelson 제공

이 밖에도 거위 잡기 행사와 보물찾기 게임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시애틀 시내 구석구석을 누비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 볼 수 있다.

다운타운에 설치된 아름다운 회전목마와 스케이트장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연인들에게도 인기. 시애틀 시내의 유명 호텔들도 개성 넘치는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축제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한다.

www.HolidaysInSeattle.com
www.ridetheducksofseattle.com
www.argosycruises.com
www.ridetheducksofseattle.com/videotour.htm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