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하이원서 꿈 잘꾸고 홍콩 무료여행 챙기자!'
상태바
'하이원서 꿈 잘꾸고 홍콩 무료여행 챙기자!'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10.0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관광청, 하이원과 에코힐링 이벤트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홍콩관광청이 하이원리조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원 리조트의 트레킹 코스인 하늘길과 홍콩 트레킹 코스를 공동 홍보하기 위한 이벤트로 하이원 리조트에 체크인 하는 개별 고객을 대상으로 총 2커플에게 2박3일 홍콩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기간 동안 홍콩 트레킹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홍콩에서는 매년 가을 홍콩의 아름다운 자연을 홍보하기 위해 Hong Kong Great outdoor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는 11월 11일부터 총 5주간 매 일요일마다 전문 가이드와 함께 무료로 홍콩의 트레킹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하이원 체크아웃시 응모권을 작성해 프런트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당첨자는 30일 하이원 리조트 페이스북에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Hong Kong Great Outdoor 페스티벌 기간(11월 10~12월 16일)동안 홍콩을 방문, 아름다운 홍콩의 자연을 느껴보는 기회를 갖게 된다.

한편 홍콩관광청은 올해의 관광 테마를 Asia World City (2012년 홍콩,아시아월드시티)로 정하고, 다채로운 홍콩 문화와 축제의 즐거움을 방문객들이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월에는 이국적인 할로윈 파티를, 11월은 풍성한 먹거리와 함께 세계 100여 개 이상의 와이너리가 참여하는 음식과 와인축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하이켕페스티벌을, 12월은 한달 동안크리스마스 및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등 다양한 겨울축제가 열려 동서양의 퓨전문화를 오감으로 즐길 수가 있다.

관광공사,‘프리미엄 관광통역안내사' 양성

서천군,'문화의 달’ 행사 3일 개막

익스피디아,서울·부산·제주 호텔 특별혜택 제공

안성세계민속축전 화려한 개막

일본 단풍여행에 빠지다

홍콩여행 때 미션 수행하면 상품이 '콸콸'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