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건강+고품격 휴가 ‘메디텔’로 VIP 고객 잡는다
상태바
건강+고품격 휴가 ‘메디텔’로 VIP 고객 잡는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8.1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최근 호텔들이 VIP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초특급 휴양 상품을 출시,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은 호텔과 메디컬 서비스를 연계한 ‘메디텔(Meditel)’ 상품. 호텔에서 건강검진 풀 패키지부터 안티에이징, 피부과 상담까지 다양한 메디컬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서비스다.

더클래식500 펜타즈는 800만원에 상당하는 서비스를 600만원에 제공하는 ‘VIP건강검진 패키지’를 출시했다. 38평의 초특급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건국대학교 병원에서의 VIP 건강검진 풀 패키지, 프리미엄 와인 돔 페리뇽과 코스요리, 라이브 뷔페 이용권, 전신 마사지 및 안면 스킨케어,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권, 풀사이드 바비큐와 모히또 칵테일 등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총망라한 초특급 패키지를 내놓았다. 02-2218-5777

리츠칼튼호텔은 노화방지 클리닉 포썸프레스티지를 지난해 오픈했다. 센터에서는 내과, 피부과, 부인과, 성형외과 등의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전담 간호사가 객실을 방문해 혈액 검사와 링거 투약 등을 해주는 ‘룸 서비스’도 제공한다. 안티에이징 투어 패키지도 선보였다. 숙박과 진료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으로, 가격대가 최소 500만원 대에서 최대 1억 원에 이를 정도로 고가지만, 최근 중국 VIP 고객에게 인기를 끌며 외국인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다. 02-3451-8114

전문적인 클리닉과 스파 시설을 접목한 메디컬 파클럽을 운영하는 호텔도 있다.

플라자호텔은 메디컬 스파를 지향하며 호텔 내 플라자스파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유명 피부과 전문의를 영입하며 주름 페이스라인, 잡티 케어에 디톡스 프로그램까지 전문 클리닉에서 받을 수 있던 서비스를 진행하는가 하면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해 일반적인 스파 트리트먼트는 물론 1:1상담을 통해 각각 개인에 맞는 메디컬 트리트먼트 및 스파와 접목된 프로그램을 추천 받을 수 있다.

플라자호텔은 오는 31일까지 체계적인 피부관리를 위한 ‘3-스텝’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정화와 피부 손상 방지를 위한 ‘준비’, 쿨링관리와 수분 공급을 위한 ‘진정’, 그리고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회복’등을 위한 바디 & 훼이셜 프로그램이다 02-310-7800

업계 관계자는 “최근 호텔들이 불황으로 얇아진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써머패키지를 선보이는 동시에, VIP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초특급 휴양 상품을 출시하며 이원화 전략을 펴고 있다”며 “특히 메디컬 호텔 패키지 상품들은 건강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VIP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늘어나는 외국인 관광객을 유인하는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주 외국인관광객 100만명 돌파

페루정부관광청,국내 첫 관광 설명회 개최

20~30만원대로 떠나는 동남아여행

'충격' 안면도 해변,바닷물에 사라질 수도

올 가을, 샌디에이고로 가족여행 떠나요!

'1,500년 역사의 금산인삼, 내몸에 들어가면...'

'유럽과 아시아 대륙 달리며 터키 유적 감상'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