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더위 이기는 '이열치열’ 피서, 도심 명품 스파
상태바
더위 이기는 '이열치열’ 피서, 도심 명품 스파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08.01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성분 함유한 천연 암반수∙ 메디컬 스파∙ 물 건너온 고급 스파까지..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연일 푹푹찌는 날씨가 찜통이 따로 없다. 아마도 옛 어른들이 말씀하시던 '쇠뿔이 녹아 빠진다는 날씨'가 이런 것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한다.


그렇다고 마냥 차가운 것만들이킬 수도 없고, 에어콘 앞에 진을치고 있을 수도 없는 노릇이다. 날씨가 더울 수록 우리 몸 안은 더욱 차가워지는데, 이 때 차가운 음식이나 낮은 온도의 냉방만을 고집할 경우 몸에 탈이 날 수가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때 오히려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이열치열' 피서법도 좋을 성 싶다. 최근 '힐링','휴식' 휴가 트렌드를 타고 특급 호텔 스파 상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점 때문이 아닌가 한다.

이열치열' 도심 피서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특급 호텔들의 명품 스파를 찾아본다.


◇ 더 클래식500 '펜타즈 호텔 스파, 온천성분 천연 암반수 사용


광진구 자양동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http://www.theclassic500.com/)의 더 파이브 헌드레드 클럽 멤버십 스파는 데이 스파를 즐기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명소다.

▲더클래식500 멤버십 스파 전경

펜타즈 호텔 스파는 지하에서 830m에서 나오는 온천 성분의 천연 암반수를 이용한다. 국내 도심 호텔 중에서 온천성분의 암반수 스파 시설을 갖춘 곳으로는 펜타즈 호텔이 유일하다.

다양한 미네랄과 알칼리 성분을 함유한 천연암반수는 여성의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 있게 해준다. 이는 온천의학 효능 연구계의 대가인 일본의 아가시유코 박사와 동경 중앙온천연구소에 의해 그 효능이 입증된 바 있다.

프라이빗한 스파공간에서는 자쿠지(Jacuzzi), 풋테라피, 하이드로테라피, 습식&건식 도크, 아이템탕 등 다양한 종류의 스파와 사우나 시설에서 토털케어(바디, 두피, 헤어)를 즐길 수 있다.

▲ 더클래식500 멤버십 스위스파

'펜타즈 호텔'에서는 1일부터 올해 말까지 특별한 날을 위한 최고급 스위트룸 1박과 스위스파 바디 & 훼이셜 트리트먼트(2인, 100분), 조식, 피트니스,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 '펜타즈 로맨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2-2218-5777

◇ 플라자 호텔, 특급호텔 최초 메디컬 스파

플라자호텔 스파클럽은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스파에 메디컬 개념을 도입했다. 스파 내에는 피부과와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어 일반적인 스파 트리트먼트외에도 상담을 통한 개인 맞춤 메디컬 트리트먼트 및 스파 접목 프로그램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스파 내부는 밸런스룸(스파 스위트)비쉬룸, 메디컬룸 그리고 커플룸 등 7개의 스파룸으로 이루어져 있다.

벨런스룸은 프라이빗 파우더공간을 비롯해 치료효과가 있는 하이드로 배쓰(Therapeutic Hydro Bath)와 전용 라운지 등에서 프라이버시를 보장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문의 02-310-7800

◇ 리츠칼튼 아시아 최초 파리 최고의 떼마에 스파 입점

리츠칼튼 호텔은 2011년 말 프랑스 고궁스파인 떼마에(THEMAE)스파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였다.

프랑스 연구소에서 제조하는 천연 차 성분과 온천수로 구성된 천연제품을 이용하는 스파로, 항산화와 슬리밍 효과를 위한 그린티, 재생효과를 위한화이트 티, 활력을 위한 블랙티, 진정효과와 혈액순환을 위한 레드티 4가지 차 성분을 이용한 프로그램이 진행중이다.

◇ 도심 특급 호텔 스파 패키지…'힐링' 트렌드 반영

‘힐링’ 트렌드 영향으로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의 스파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들이 속속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 서울= 자외선에 지친 피부와 헤어를 케어해주는 ‘트리트먼트 서머 밸런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상품은 그랜드룸 1박, 호텔 스파 서머 젠틀 캐머마일 보디 스크럽, 애프터 선 쿨링 페이셜 트리트먼트, 셰이프 업 컨투어 보디랩 중 한 가지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실내외 수영장, 체육관, 사우나를 무료 이용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 39만5000원부터(1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799-8888

서울신라호텔= 프랑스 화장품 겔랑 제품을 이용한 겔랑 스파 트리트먼트 및 ‘더 신라 스파’ 1박 패키지를 출시했다.

럭셔리한 마사지 프로그램과 테라피실로 여성들은 피로를 풀 뿐만 아니라 뷰티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호텔 피트니스 클럽 내 수영장, 골프 연습장, 사우나 시설들도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12월 31일 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55만원 부터다. (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2230-3310

W 서울 워커힐=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 ‘리브웰 포 원’ 패키지는 혼자 즐길 수 있는 스파 패키지로, 원더풀 룸 1박과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키친’의 오가닉 조식 뷔페(1인 기준), 보스스파클링 워터 1병이 선물로 증정된다.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스파. W호텔 2,3층에 위치한 어웨이스파의 ‘스웨디시 (60분, 바디 트리트먼트)’를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38만원부터.

'리브웰 포 투'는 상품 구성은 같으며 2인 기준 54만원이다. (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2022-0000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호텔= '여름 스파 패키지'를 선보였다.

휴식과 스파테라피를 함께 즐기는 '스파 패키지'는 럭셔리 스파 브랜드인 NAHAS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과학적인 테크닉을 더한 페이셜 마사지 혹은 바디 마사지를 발코니가 있는 스위트 객실에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파 패키지Ⅰ은 스탠다드 객실 1박 및 Nahas Spa 2인 이용권, 피트니스와 사우나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스파 패키지 Ⅱ는 패키지 Ⅰ상품에 스파를하면서 마실 수 있는 고급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각 24만원과 27만원(2인 기준, 세금 별도)이며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2-2050-6000

호텔트리스, 8월부터 이노스텔 운영

☞ [인사] 제주항공 신임사장에 최규남씨

DMZ다큐영화제,다큐영화 제작비 7천만원 지원

담양 한국대나무박물관,친환경 휴식공간 탈바꿈

'푸켓 허니문 예약하면 다양한 혜택이~'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