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7 18:44 (수)
봄날, 벚꽃에 물든 상주에서 벚꽃 인증샷 찰칵!
상태바
봄날, 벚꽃에 물든 상주에서 벚꽃 인증샷 찰칵!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4.03.2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주시, 아름다운 상주 벚꽃길 SNS 인증 이벤트 실시
상주 벚꽃길 지도/이미지-상주시
상주 벚꽃길 지도/이미지-상주시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봄날, 벚꽃으로 물든 아름다운 상주에서 벚꽃 인증샷 찍고, 봄 추억을 공유해보자. 

상주시는 오는 23일 개최하는 ‘상상주도 비박페스티벌’과 연계해 봄날, 벚꽃에 물든 주요 벚꽃길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지인 관내 주요 벚꽃길 명소로는 ▲시내 북천 일원과 개운천변, ▲공성면 장동리~모동면 상판저수지 68번 지방도, ▲이안면 이안리~함창읍 오사리, ▲외서면 이촌리~은척면 하흘리 등이다.

오는 23일부터 4월 7일까지 아름다운 상주 벚꽃길 사진 또는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한 후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1만 원 상당의 상주화폐 상품권 또는 상주시 관광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싱상주 시내 주요 구간은 3월 말경 벚꽃이 절정을 이룰 예정이다. 함창읍, 이안면, 외서면, 은척면 등 북부지역은 그 이후까지 지속될 예정이기에 시기를 잘 맞추면 3월 말부터 4월 중순까지 상주의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작년에 전국 최초로 실시한 ‘비박페스티벌’이 호평 속에 마무리하여 올해 더 큰 규모로 개최할 수 있게 된 점에 대해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와 더불어 우리 시 벚꽃길 명소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관광객들이 상주시를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