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7 08:45 (월)
'상상주도 비박페스티벌'로 벚꽃길 걸으며 상주의 봄 만나요! 
상태바
'상상주도 비박페스티벌'로 벚꽃길 걸으며 상주의 봄 만나요!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4.03.2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상상주도 비박페스티벌'로 벚꽃길 걸으며 상주의 봄 만나보자.

상주시는 관내 청년단체 상익회 주관으로 '2024 상상주도 비박페스티벌'을 오는 23일부터 1박2일간 북천시민공원 일원에서 개최한다. 

비박페스티벌은 비박(‘텐트를 사용하지 않고 지형지물을 이용하여 하룻 밤을 지새는 일’)을 기본으로 여러 부대행사가 진행되는 축제다. 

사전에 지난 1월 15일부터 2월 16일까지 참가자 신청을 받은 결과, 무려 1,130여팀이 신청했고 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92팀이 1박2일간 북천 시민공원 일원에서‘비박’을 즐기게 된다.

첫날(23일) 주요 일정으로는 비박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벚꽃길 트레킹 및 참가자 노래자랑부터 일반 방문객도 즐길 수 있는 북천 잔디밭 돗자리 영화제와 각종 부대행사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23일 저녁 시간대에는 유다빈밴드, 스윗소로우, 딕펑스의 축하공연부터 홍염과 수상연화를 활용한 화려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야간 공연 후 다음날 오전부터는 비박 참가자들의 정리시간을 가지게 된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봄철 상주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가시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며 상주 관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