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예천군, 기차 여행상품 개발 나선다!...코레일 여행센터, 여행사 초청 팸투어 실시
상태바
예천군, 기차 여행상품 개발 나선다!...코레일 여행센터, 여행사 초청 팸투어 실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3.2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예천군은 관광객 유치와 홍보를 위해 코레일 여행센터 직원과 여행사 관계자 30여 명을 초청해 21~22일 양일간 팸투어를 진행한다.

군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철도와 연계한 관광상품을 개발, 관광객 유치와 관광산업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예천군의 관광자원을 전문가들의 시각에서 보며 새로운 관광 홍보 포인트를 발굴하는 등 예천군의 숨겨진 매력과 가치를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참가자들은 1박2일 동안 회룡포, 삼강문화단지, 금당실마을, 곤충생태원 등 예천군의 대표 관광명소를 관람한다.

여행사 참가자는 “예천군에 이렇게 다양하고 아름다운 자연유산과 문화유산이 있는지 알지 못했다”며, “앞으로 예천군의 아름다움을 많은 사람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해 판매하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이번 팸투어가 더 많은 관광상품 개발로 이어져 예천을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지길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과 마케팅으로 방문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