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노랑풍선, 부산 출발 ‘괌 노옵션·노쇼핑’ 여행상품 출시..휴식·관광·액티비티 선사
상태바
노랑풍선, 부산 출발 ‘괌 노옵션·노쇼핑’ 여행상품 출시..휴식·관광·액티비티 선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2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에어 통해 매일 출발 가능
괌 스페인광 괌 사랑의절벽 / 사진-노랑풍선
괌 스페인광 괌 사랑의절벽 / 사진-노랑풍선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은 부산에서 출발하는 괌 노옵션·노쇼핑 상품을 출시한다.

이 상품은 오는 10월 31일까지 김해공항에서 진에어로 매일 출발한다. 최소 2인 출발로 여행 취소에 대한 걱정을 줄였으며 자유 일정이 포함된 노쇼핑·노옵션 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텔 닛코 괌 ▲더 츠바키 타워 ▲두짓타니 리조트 ▲힐튼 호텔 등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숙소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괌 스페인광 괌 사랑의절벽 / 사진-노랑풍선
괌 스페인광 괌 사랑의절벽 / 사진-노랑풍선

휴양뿐만 아니라 △맑은 바다와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아가나' △연인과 부부들이 들리는 필수코스 '사랑의 절벽' △괌 아가나의 대표 명소이자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스페인 공원' 등 주요 관광지도 함께 둘러볼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돌핀 크루즈 관광도 가능하다.

이 중 노랑풍선이 추천하는 'PIC 리조트 5/6일' 상품은 전 일정 호텔식을 포함하고 있으며 리조트 내에 있는 워터파크 등 부대 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노랑풍선은 상품 예약자 중 4월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진에어 그립톡(룸당 1개)를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괌은 비교적 가까운 비행거리나 다양한 액티비티 및 휴양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관광지"라며 "이번 진에어 괌 단독 노선 상품을 통해 괌의 다양한 매력을 느끼는 여행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괌은 남태평양에 위치한 천혜의 휴양지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쇼핑몰뿐만 아니라 섬 전체가 면세 지역으로 유명해 사시사철 여행객으로 북적이는 곳이다. 서울에서 4시간이면 닿을 수 있고 항공권 선택의 폭이 넓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관광지이기도 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