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익산 여행 매력 발굴할 참신한 아이디어 보내주세요!
상태바
익산 여행 매력 발굴할 참신한 아이디어 보내주세요!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4.03.1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 '시민이 직접 만드는 여행코스' 기획할 100팀 모집
참신한 여행코스 약 20개 선정해 실전 여행 프로젝트로 진행

[투어코리아=이주현 기자] 익산시가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해 익산의 매력을 발굴할 시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은다.

18일 시에 따르면 익산시문화도시지원센터는 희망연대와 함께 '2024 문화도시 삼삼오오'사업에 참여해 익산 여행코스를 기획할 시민 100팀을 모집한다.

선정된 팀은 다음달 15~27일 팀별 이야기 모임을 시작으로 여행코스 개발에 나선다. 참신한 여행코스를 제안한 20팀 정도를 선정해 실전 여행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사업을 통해 시민들이 여행객의 입장에서 직접 익산의 숨은 매력을 발굴하고 관광객의 취향을 사로잡을 다양한 여행코스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참가 자격은 익산시민 또는 익산에 거주하는 학생·직장인 누구나 가능하며, 3~5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신청할 수 있다.

18일부터 선착순으로 100팀을 모집하고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희망연대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문화도시지원센터나 희망연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익산시문화도시지원센터, 희망연대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뚜벅이 여행자부터 자동차 여행자까지 모두를 위한 특색있는 테마형 익산 여행코스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만족스러운 익산 여행을 만들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