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진에어, ‘진심여행상점’ 진행...최대 15%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진에어, ‘진심여행상점’ 진행...최대 15%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4.03.1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진에어가 분기 마다 진행하는 ‘진심여행상점'을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진심여행상점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시 출발 노선 및 날짜에 따라 최대 15% 항공 운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숙박, 투어, 통신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운임 할인이 적용되는 주요 노선은 △인천~치앙마이 △부산~괌 △제주~상해 △인천~푸꾸옥 △인천~마카오 △인천~세부 △인천~클락 등이다. 

진에어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할인코드를 통해 할인이 적용되며, 일부 운임과 노선의 경우 혜택에서 제외된다.

베트남이나 괌으로 휴가 계획을 세운 여행객을 위한 제휴 혜택도 준비됐다. 먼저, 푸꾸옥이나 나트랑 노선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 △현지 관광 상품 할인 △트래블카드 및 시티맵 증정 △유심칩 할인, 괌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괌 크라운 플라자리조트’와 협업해 마련한 객실 및 매직쇼 할인 등이 제공된다.

이번 할인 항공권 탑승기간은 14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탑승객에게는 무료 위탁수하물 15kg(괌 1개, 23kg) 서비스가 기본으로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