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5월 황금연휴는 여기로!...노랑풍선, ‘가정의 달' 맞춤 패키지여행 추천!
상태바
5월 황금연휴는 여기로!...노랑풍선, ‘가정의 달' 맞춤 패키지여행 추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1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스 산토리니/사진-노랑풍선
그리스 산토리니/사진-노랑풍선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 페이지에서는 기간 내 최대 9일까지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황금연휴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친구 ▲연인/부부 ▲부모님 ▲자녀 동반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해 함께 떠나는 동반인 유형에 따른 맞춤형 여행지와 테마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중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4가지 테마 중, ‘그리스 9일’은 전일정 4성급 호텔 투숙 및 왕복 아시아나항공 직항편 탑승을 기본으로,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하는 산토리니에서 이틀 간의 자유 일정까지 보장하고 있어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커플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일본 알펜루트/사진-노랑풍선
일본 알펜루트/사진-노랑풍선

아울러 ‘도야마&나고야 4일’은 ‘일본판 알프스’로 불리는 알펜루트 코스에 특화된 100% 출발 보장 코스로, 약 90km 규모의 고원 산악지대를 케이블카와 버스, 도보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즐길 수 있음과 동시에 전일정 온천호텔 투숙으로 편안한 휴식까지 제공해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한 번쯤 고려해봐도 좋을 코스이다.

회사 관계자는 "5월은 가정의 달로 불릴 뿐만 아니라 어린이날이나 석가탄신일 등 공휴일이 포함돼 있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는 적절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함께 여행할 여행 메이트에 맞는 상품들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특별한 여행 경험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 포함된 해외 패키지 상품을 롯데카드로 결제할 시 ▲5만원 즉시 할인(150만 원 이상 결제 시/4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출발 고객)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카테고리별 1만 포인트 ▲S.REWARDS 4만 포인트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지는 프로모션도 이번 달 31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