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신한카드로 30% 할인받아 팝아트의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회' 즐기세요!
상태바
신한카드로 30% 할인받아 팝아트의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회' 즐기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1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던에 이은 전세계 두번째 전시, 완성도 높은 최고의 몰입형 미디어 아트로 평가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신한카드는 영국 팝아트의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 : 비거 & 클로저’ 전시회 티켓을 단독 30% 할인 제공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서울 강동구 고덕동 ‘라이트룸 서울’에서 열리는 이전 전시는 평일 2만7천원, 주말 3만원인 입장권을 신한카드로 결제 시 평일 1만8,900원, 주말 2만1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신한카드 탑스 고객인 경우는 추가로 1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런던에 이어 서울에서 전세계 두번째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데이비드 호크니의 지난 60년간의 예술세계를 6개 챕터로 구성, 회화ㆍ사진ㆍ오디오 비주얼 등으로 선보여 몰입감과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데이비드 호크니가 기획 단계부터 3년간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신한카드는 영국 ‘라이트룸 런던’과 독점 콘텐츠 IP계약을 맺은 (주)에트나컴퍼니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이번 전시회 뿐만 아니라 향후 라이트룸 서울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 대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티켓은 신한카드 올댓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하거나 현장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작품을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회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한카드의 브랜드파워와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콘텐츠 및 아트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