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울릉군, 울릉 국가시행사업 관련 주민의견 건의
상태바
울릉군, 울릉 국가시행사업 관련 주민의견 건의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3.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한권 울릉군수 ,공경식 의장 울릉 국가시행사업 관련 주민의견 건의 간담회 참석 모습(사진제공=울릉군청)
남한권(좌측 2번째) 울릉군수 ,공경식(좌측 첫번째) 의장 울릉 국가시행사업 관련 주민의견 건의 간담회 참석 모습(사진제공=울릉군청)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울릉군(남한권 울릉군수)과 울릉군의회(공경식 의장 외5) 및 각 마을별 주민 대표자들은 지난 8일(금) 포항지방수산청에 울릉국가시행사업 관련 주민의견이 사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건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임영훈 포항지방수산청장 및 주요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참석자 소개를 시작으로 가감 없이 주민의견을 건의하고 답변하는 순으로 진행 됐다.

건의한 국가 시행사업 주민의견 내용으로는 도동항 방파제 연장사업과 관련 항로 굴곡부 조정 등과 저동항, 사동항, 남양항, 태하항, 현포항 등에 관한 의견을 전반적으로 건의했다.

이에, 포항지방수산청장은 울릉군에서 관심을 가지는 국가어항사업에 대하여 다방면으로 검토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변했다.

마지막으로 남한권 울릉군수는 “울릉주민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국가어항 사업에 대하여 항상 주민들과 소통하여 예산확보와 사업추진이 조속히 이루어져 어업인과 지역주민들이 원활하고 안전한 어항사용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