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메타버스로 수서역 방문하고 SRT 운임할인권 받으세요"
상태바
"메타버스로 수서역 방문하고 SRT 운임할인권 받으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0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알×제프, 손잡고 ‘제프월드’에 SRT 역사와 열차 구축.. 역·열차 체험서비스 선봬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에스알(SR은 메타버스를 통해 수서역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SRT 운임할인권을 증정하는 고객이벤트를 오늘(6일)부터 진행한다. 

에스알은 ㈜제프와 협력해 가상과 일상을 잇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프월드(JEFF WORLD)’에 SRT 역사와 열차를 구축했다. 역·열차 서비스 체험, SRT 승차권 예매, 고객 이벤트 참여, SRT 굿즈를 만나보는 등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

제프월드 SRT 수서역/사진-에스알
제프월드 SRT 수서역/사진-에스알

에스알은 제프월드 내 SRT 역·열차 콘텐츠 홍보와 신규 고객 유치를 오는 20일까지 SRT 고객이벤트를 전개한다. 

제프월드를 통해 수서역을 방문해 ‘숨은 역장 찾아 삼만리’ 이벤트에 참여해 단계별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30% SRT 운임할인권과 제프월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JEFF, 웰컴팩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PC로 제프월드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SRT 승차권 홈페이지(etk.srail.kr)와 SRT앱, 제프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메타버스를 통해 고객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개발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