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7 18:44 (수)
야놀자, 해외여행 최저가 도전! ..‘슈퍼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야놀자, 해외여행 최저가 도전! ..‘슈퍼 페스티벌’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0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 숙소 전용 최대 40% 할인쿠폰, 항공권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야놀자가 ‘슈퍼 페스티벌’을 통해 해외여행 최저가에 도전. 해외여행 플랫폼 입지 강화에 나선다. 

야놀자는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상황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 결과, 지난해 12월 역대 최대 해외여행 거래액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에 야놀자는 3월 한 달간 최저가 수준의 해외여행을 지원하는 ‘슈퍼 페스티벌’을 선보이고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서 포지셔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는 이용일 기준 7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해외 항공·숙소 전용 총 100만 원 상당의 슈퍼 쿠폰팩을 지급한다. 

일본, 태국 등 인기 해외여행지뿐만 아니라 유럽, 미주 등 장거리 국가 항공권을 최대 10만 원 할인 받을 수 있고, 해외 숙소는 최대 15% 할인 가능하다. 

또한,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슈퍼위크’를 통해 일본, 베트남, 필리핀 등 대표 해외여행지에 최적화된 혜택을 선보인다. 이용일 기준 6월 말까지 항공권은 최대 2만 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해외 숙소 전용 최대 40%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해외여행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고 대표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압도적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혜택 및 서비스로 해외여행 수요 선점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