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2 21:57 (금)
K2,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딱 '플라이슈트' 출시
상태바
K2,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딱 '플라이슈트'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0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K2가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적합한 올라운드 아웃도어 셋업 '플라이슈트(FLYSUIT)'를 출시한다.

K2 플라이슈트는 지난해 첫 출시 후 초도 물량이 완판된 베스트셀러로, 올해 디자인과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된다.

'플라이슈트' 셋업은 ▲고어 윈드스토퍼▲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자켓 ▲부드러운 터치감의 팬츠가 세트로 출시된 제품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착장이 가능하다.

K2 '플라이슈트' /사진-K2

특히, '플라이슈트 원더 자켓'은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상단에 적용했으며,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우븐 소재를 하단에 적용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 걱정 없이 활동성까지 고려하여 설계됐다. 또한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일교차가 큰 봄 시즌에 활용도가 높다.

세미 루즈핏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다. 넥 카라 안쪽에 후드가 내장되어 있어 우천 시나 강풍 등 필요할 때는 지퍼를 열어 후드를 꺼내 입을 수 있다.

여성용과 남성용 모두 출시되며, 여성은 카키, 화이트 샌드, 챠콜 그레이, 라이트핑크, 파스텔 블루, 라벤더 등 6가지 색상으로 남성은 카키, 쿨그레이,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23만 9천원.

‘플라이슈트 원더 팬츠’는 나일론 스판 소재로 스트레치성이 뛰어나고, 허리 밴드가 내장돼 있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심플한 일자핏으로 좀더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하다. 여성 원더 팬츠는 화이트샌드, 차콜그레이, 카키, 라이트핑크 등 4가지 색상으로 남성은 카키, 쿨그레이, 블랙 3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13만9천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일교차가 크고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대비해 기능성과 일상성을 겸비한 전천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K2 플라이슈트로 활동적이면서 편안한 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2는 모델 수지와 함께한 ‘플라이슈트’ CF를 지난 1일 공개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