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예비후보, 조리·광탄·탄현 파주시을 이관 환영
상태바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예비후보, 조리·광탄·탄현 파주시을 이관 환영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3.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파주, 新경제중심·新산업중심 지역으로 육성…파주발전 견인”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예비후보(사진제공=한길룡사무실)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예비후보(사진제공=한길룡사무실)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비후보는 파주시갑 지역구에 편제돼 있었던 조리읍·광탄면·탄현면이 파주시을 지역구로 이관하는 내용을 담은 '공직선거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한 데 대해 환영의 입장을 밝혔다.

한 예비후보는 “지난해 파주을 당협위원장 재직 시절부터 지역주민의 정서, 생활권의 경계선인 공릉천을 중심으로 선거구를 조정해야 한다고 줄기차게 주장해 왔다”며 “저의 주장과 시민 여러분의 폭넓은 여론이 시너지 효과를 낸 덕에 합리적인 결정이 이뤄졌다”며 시민들과 기쁨을 함께했다.

지난해 12월, 한 예비후보는 파주을 당협위원장 자격으로 기자회견을 개최하여 여야 협의로 복수의 선거구 획정안을 제시하고 시민 대상 여론조사를 통해 최종안을 확정하자고 제안한 바 있다.

또한 국민의힘 중앙당, 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회,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등 기관 관계자들에게 조리읍·광탄면·탄현면의 파주시을 지역구 편입이 바람직하다는 견해를 꾸준히 전달했다.

이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산하 국회의원선거구획정위원회가 제시한 안에 반영되었고, 여야 협의를 거쳐 지난 2월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 확정됐다. 이는 한길룡 예비후보의 정치력과 추진력이 확인되는 대목이다.

한 예비후보는 “제가 주장한 안 대로 획정된 선거구인 만큼 이번 선거에서의 승리는 제가 반드시 이뤄야 하는 숙명으로 받아들이고 있다”라며 총선 승리를 위한 포부를 밝혔다.

이어 “파주시을 지역을 新경제중심지, 新산업중심지역으로 육성하고 사통팔달 교통혁명과 함께 살고 싶은 도시, 머물고 싶은 도시로 만들겠다”며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또한 “조리·광탄·탄현이 법적으로 북파주의 새 식구가 되어 감회가 새롭다. 민주당의 시장·국회의원 독식 속에서 부진했던 북파주 발전을 위해 다시 한번 신발 끈을 동여매겠다. 준비된 일꾼 한길룡에게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며 당내 경선 승리,과 총선 승리로 파주시을 발전을 앞당기겠다고 강조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