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신한카드, 해외여행 특화 ‘SOL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해외여행 특화 ‘SOL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14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율우대 100%,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해외결제 및 인출 수수료 면제 혜택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현금 없이 떠나는 스마트한 해외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해외여행 관련 프리미엄 혜택과 국내 할인 혜택을 모두 담은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해외여행 관련 ▲여행준비(환전) ▲여행중(카드사용) ▲여행후(보유 및 재환전)에 이르는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금융서비스를 담았다.

기본 서비스는 ▲전세계 30종 통화 100% 환율우대 ▲해외결제 및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면제(기존 수수료 해외 결제 시 1.2%, 해외 ATM 인출 시 1%+건별 3달러) ▲국내 편의점 5% 할인 ▲국내 대중교통 1% 할인 등이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해외 여행을 위한 특화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 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상, 하반기 각 1회),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25개국 400여개 가맹점 캐시백 최대 10%)혜택과 ▲일본 3대 편의점 5% 할인 ▲베트남 Grab 및 롯데마트 5% 할인 ▲미국 스타벅스 5% 할인 등 혜택을 연회비 없이 모두 누릴 수 있다.

특히 환전 후 전용 외화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외화 중 미달러(USD)와 유로(EUR)에 대해서는 각각 연 2%, 연 1.5%의 특별금리도 적용한다.

신한은행은 3월 중 ‘자동환전 및 충전’ 서비스도 추가 탑재할 예정이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신한 SOL뱅크와 영업점에서 전용 외화계좌와 함께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신한은행 정상혁 은행장은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신한은행, 신한카드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출시하는 카드”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한카드 문동권 사장은 “여행과 관련된 수수료 면제, 국내외 할인 등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혜택을 골고루 담고 있는 경쟁력 높은 상품”이라며 “카드사와 은행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장점이 결합돼 있다”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3월 31일까지 ‘SOL트래블 체크카드’ 발급받고, 이벤트 응모 후 기간 내에 1회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트렁크(3명) ▲하얏트 숙박권 100만원(5명) ▲에어팟 프로(50명) ▲스타벅스 쿠폰(2,500명)을 제공하는 ‘SOL트래블 왜 안 SOL?’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해외 여행지를 배경으로 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사진과 사용 후기를 본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신한카드, #SOL트래블체크)를 포함해 업로드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구찌X도라에몽 가방(2명) ▲젠틀몬스터 몰타(10명) ▲스탠리(100명)를 제공하는 ‘나만의 여행을 자랑하SOL’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와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SOL트래블 체크카드’ 고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드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마이신한포인트 100포인트를 제공하고 3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고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리모와 오리지널 캐빈(5명), ▲모두투어 1백만원 상품권(50명) ▲에어팟 맥스(50명) ▲마이신한포인트 5만 포인트(400명) 등 다양한 경품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카드발급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2,000포인트도 제공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 함께 탄생시킨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소개하는 스페셜 영상도 제작했다.

이번 영상에는 카드사 및 은행 직원과 신한카드 문동권 사장,  신한은행 정상혁 은행장이 직접 참여해 개그우먼 장도연씨와 함께 ‘SOL트래블 체크카드’의 탄생 배경과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