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구리문화재단, 갑진년 첫 공연 김덕수패 사물놀이 X 앙상블 시나위의 개최
상태바
구리문화재단, 갑진년 첫 공연 김덕수패 사물놀이 X 앙상블 시나위의 개최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2.1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덕수패 사물놀이와 앙상블 시나위가 전하는 한국 전통 예술의 정수!
사진제공=구리문화재단
사진제공=구리문화재단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구리문화재단(이사장 백경현)은 한 해의 시작을 의미하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구리시민의 행복을 기원하고 그 의미를 살리기 위해 김덕수패 사물놀이와 앙상블 시나위가 함께하는 <값진 달이 밝았습니다> 공연을 개최한다.

<값진 달이 밝았습니다>는 한국 전통음악의 어제와 내일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공연이다. 김덕수패 사물놀이가 문굿을 통해 신년의 힘찬 시작을 알리며 신명나는 전통 풍물놀이 한마당으로 관객을 이끈다. 아울러, 전통음악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앙상블 시나위가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펼쳐 보임으로써 한국 전통 예술을 사랑하는 관객들은 물론 국악에 낯선 관객들에게도 새로운 감동과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제공=구리문화재단
사진제공=구리문화재단

또한 구리문화재단은 신년 첫 공연을 시작으로 구리아트홀 브랜드 공연인 [11시&브런치] 공연 시리즈의 첫 번째 공연 <뮤지컬 배우 이지혜와 김성식의 뮤지컬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수요일 오전 11시, 평범한 일상이 특별한 순간이 되는 [11시&브런치]는 뮤지컬 배우 이지혜와 김성식을 시작으로 올해도 수준 높은 예술인들이 함께 구리시민들의 일상에 스며들 예정이다.

구리문화재단 진화자 대표이사는 구리문화재단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콘텐츠들로 관객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며, “2024년에도 관객들과 함께 값진 한 해를 보내길 희망하는 의미의 공연 제목처럼 구리시가 문화도시로서 밝게 빛날 수 있도록 올해도 열심히 뛰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정원대보름 맞이 <값진 달이 밝았습니다>는 R석 3만 원, S석 2만 원으로, [11&브런치]는 전석 2만 원으로 예매 가능하며, 구리시민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공연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예매 방법 및 문의사항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 아트서비스존,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