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모두투어, 해외여행 기간 Galaxy S24 빌려드립니다!
상태바
모두투어, 해외여행 기간 Galaxy S24 빌려드립니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1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트래블 To Go 서비스 이벤트, 3월 3일까지 진행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모두투어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갤럭시 트래블 To Go' 이벤트를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갤럭시 트래블 To Go 서비스는 해외여행 기간 동안 삼성 최신 기기 Galaxy S 시리즈 (Galaxy S24, Galaxy S24+, Galaxy S24 Ultra)를 대여해 주는 서비스이다. 

이번 Galaxy S24에 새롭게 탑재된 AI 실시간 통역 기능으로 해외여행 중 외국인과 전화 예약도 편하게 할 수 있고 AI 요약 기능인 노트 어시스트, 사용자가 화면 어디에서나 동그라미를 그리면 관련 정보를 검색해 주는 서클 투 서치 기능까지 해외여행에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중 인천공항을 이용하고 갤럭시 트래블 TO GO 서비스를 신청했다면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는 모두투어 회원 대상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500만 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트래블 투고를 통해 갤럭시 S24를 사용한 후기를 개인 SNS를 통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만 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사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개인 SNS에 후기를 공유하며, #갤럭시트래블투고, #갤럭시S24, #모두투어, #삼성전자이벤트의 해시태그를 추가하고, 삼성전자 코리아와 모두투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해야 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 발표 예정이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기획부 부서장은 "해외여행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갤럭시와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여행 서비스를 통한 가치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