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8 17:04 (수)
설 연휴 여행, 대구로! ... 다채로운 행사 풍성
상태바
설 연휴 여행, 대구로! ... 다채로운 행사 풍성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4.02.0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관광 SNS채널 설 연휴 대구여행 인증 이벤트 진행
설 명절 귀성객 맞이 동대구역 로비에서 대구관광 사진전 개최
지난해 신세계백화점에서 열린 '대구관광 사진 공모전 전시회'
지난해 신세계백화점에서 열린 '대구관광 사진 공모전 전시회'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설연휴 대구여행은 어떨까.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설 연휴를 맞아 대구를 방문하는 귀성객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진행, 보다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설맞이 SNS 특별 이벤트 ‘대구여행 해피뉴이용(龍)!’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연휴 기간 동안 방문객을 대상으로 대구여행 사진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대구관광 공식 SNS 채널 ‘VISIT DAEGU 인스타그램(@visitdaegu) 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기간 대구 여행지를 방문해 인증샷(2장 이상)과 개인 인스타그램 업로드(필수해시태그 @visitdaegu #대구 #해피뉴이용) 하면 된다.

또한 코레일 대구경북본부와 협업하여 오늘(8일)부터 20일, 총 13일 동안 동대구역 로비에서 대구관광 사진전을 개최한다. 설 명절 대수송 기간 동안 대구 방문객(일 방문객 10만 명 예상)을 대상으로 대구 관광지를 홍보하여, 매력적인 도시 대구의 모습을 알릴 예정이다.

전시될 작품은 전 국민이 참여했던 ‘2023년 대구관광 사진 공모전’에서 선정된 ‘일상의 여행 조각들’이란 주제의 총 41점의 우수작품들로 다채로운 관광지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구관광 정보는 대구트립 앱을 통해 관광지, 숙박, 식당, 공연/전시, 쇼핑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관광도시 대구로의 비상을 위해서는 대구의 꾸준한 관심을 유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설 명절맞이 이벤트와 전시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찾고 싶고, 머물고 싶은 매력도시 대구로 환기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