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8 17:04 (수)
샌즈 차이나, 파이자 로프트 등 5곳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급 호텔 선정
상태바
샌즈 차이나, 파이자 로프트 등 5곳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급 호텔 선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지앵 마카오 전경
파리지앵 마카오 전경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샌즈 차이나가 파리지앵 마카오의 ▲파이자 로프트(Paiza Lofts)를 포함한 총 5곳의 호텔이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 2024' 5성 등급 호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파이자 로프트는 오픈 첫 해에 5성급 호텔에 선정돼 의미가 크다.

이와 함께 런더너 마카오의 ▲런더너 호텔(The Londoner Hotel)과 ▲런더너 코트(The Londoner Court), ▲포시즌즈 호텔 마카오(Four Seasons Hotel Macao)와▲ 그랜드 스위트 앳 포시즌즈 (Grand Suite at Four Seasons) 등이 5성급 호텔에 이름을 올렸다. 

프랑스의 우아함 '파이자 로프트'

이번 새롭게 5성급 호텔로 선정된 '파이자 로프트'는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랑스의 우아함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이자 로프트, 베르사유 스위트
파이자 로프트, 베르사유 스위트

파이자 로프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24시간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이다. 전담 팀은 투숙객의 요구 사항이나 특별한 요청에 능동적이고 직관적으로 대응하여 숙박 전, 그리고 숙박 기간 동안 완벽한 경험을 선사한다.

아파트 형식으로 지어진 208개의 스위트룸은 우아하게 장식돼 있으며, 뛰어난 기능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가장 큰 스위트룸은 세 개의 침실로 구성돼 있는 4,300 평방 피트 넓이의 베르사유 스위트(Versailles Suite)로, 엔터테인먼트, 마사지 및 운동시설 등 다양하고 호화로운 라이프스타일 룸이 함께 준비되어 있다.

클래식의 결정체 '런더너 호텔'

런더너 호텔은 고전적인 영국식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약 600개의 스위트룸을 갖춘 세련된 호텔이다. 스위트룸의 호화로운 스타일과 시설은 물론 예술적 감각이 넘치는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다. 

런더너 호텔, 루이스 스위트
런더너 호텔, 루이스 스위트

스위트룸 밖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는 영국풍의 고급 클럽, 레지던스이다. 이곳에서는 뛰어난 수준의 조식, 우아한 이브닝 칵테일 등 화려한 런던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다. 또 런더너 호텔에는 초대객만이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인 스위트 바이 데이비드 베컴(Suites by David Beckham)도 있다.

런더너 마카오
런더너 마카오

차별화된 영국식 환대 경험 선사 '런더너 코트'

368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런더너 마카오의 런더너 코트는 영국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호스피탈리티 전통을 만나볼 수 있는 호텔이다. 수많은 유명 VIP, 세계적인 유명인, 그리고 영국 왕실과 함께 일한 폴 빈센트 베네딕트 브라운(Paul Vincent Benedict Brown)이 이끄는 런더너 코트 버틀러 서비스가 투숙객을 24시간 정성껏 대접한다. 브라운과 전담 팀은 런더너 코트 고객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집과 같은 편안함과 풍요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런더너 코트, 메이페어 스위트
런더너 코트, 메이페어 스위트

5성급에 등재된 샌즈 차이나의 다른 시설로는 포시즌즈 호텔 마카오, 그랜드 스위트 앳 포시즌즈, 더 스파 앳 포시즌즈 마카오(The Spa at Four Seasons Macao),  광동식 레스토랑인 지얏힌(Zi Yat Heen) 등이 있다. 

한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럭셔리 호텔, 레스토랑, 스파를 위한 유일한 독립적인 글로벌 등급 평가 시스템으로, 900개의 객관적인 기준에 따라 평가를 진행한다.

런더너 코트의 버틀러 서비스 팀
런더너 코트의 버틀러 서비스 팀

 

<사진/샌즈 차이나>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