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8 17:04 (수)
야놀자, ‘여행가는 달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숙박 할인 받아 국내여행을!
상태바
야놀자, ‘여행가는 달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숙박 할인 받아 국내여행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야놀자가 ‘여행가는 달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 숙박권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설 연휴 여행가는 달을 맞아 진행되는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관광 활성화를 통한 지역 상생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자 마련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다. 특히 올해는 서울 및 경기도,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을 중점으로 한다. 

야놀자는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오전 10시마다 비수도권 숙소 5만 원 초과 결제 시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쿠폰은 1인 1매 사용 가능하다.

야놀자는 지역 여행을 독려하기 위한 파격적인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먼저,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투숙 완료 시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하고, 고속버스 10%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또한,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설 연휴 기간 투숙하거나 수도권 지역에 적용 가능한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총 20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팩을 지급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여행을 적극 독려해 비수도권을 포함한 지역 사회와의 상생의 기회를 확대하고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