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8 17:04 (수)
인터파크x홍콩관광청, 합리적인 홍콩 여행 지원 ‘해피 뉴 홍콩’ 기획전 진행
상태바
인터파크x홍콩관광청, 합리적인 홍콩 여행 지원 ‘해피 뉴 홍콩’ 기획전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여행 쿠폰, 호텔 특가 판매, 특전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인터파크와 홍콩관광청이 올해 첫 가족 해외여행지로 홍콩 방문을 독려하는 등 홍콩 여행 활성화를 위해 합력한다.

이를 위해 ‘해피 뉴 홍콩’ 기획전을 진행하고, 합리적인 홍콩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인터파크는 이달 말까지 해외숙소·패키지·투어 및 티켓 등 홍콩 여행 전용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23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또한, 모녀·부모님·아이 동반 가족 등 여행자 유형에 따라 최적화된 패키지 상품을 추천하고 자유여행객을 위한 인기 투어 및 티켓 상품도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홍콩 여행을 떠나는 인터파크 회원 300명에게는 3월 31일까지 1,10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60개 이상 바에서 사용 가능한 나이트 트릿 다이닝 바우처를 SMS 문자를 통해 선착순 제공한다.

또 홍콩의 대표 관광 명소인 빅토리아 하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부터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가성비 호텔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호텔을 특가로 이용 가능하다. ‘하버 플라자 호텔 및 리조트’를 최대 12% 할인 판매한다. 호텔에 따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등 파격 특전도 제공한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근거리 여행에 수요가 집중된 지금,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해외여행지 중 하나로 ‘홍콩’을 알리고자 홍콩관광청과 손잡았다”면서, “앞으로도 해외여행 대표 기업으로서 독보적인 고객 혜택과 전문적인 상품 구성으로 여행을 독려하고 나아가 관광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