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8 17:04 (수)
할레쿨라니 오키나와의 스파 오키나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급 스파 선정
상태바
할레쿨라니 오키나와의 스파 오키나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성급 스파 선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일본 오키나와 본섬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 할레쿨라니 오키나와의 스파 할레쿨라니(SpaHalekulani)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의 2024 스타 어워드에서 오키나와 내 최초 5성급 스파로 선정됐다.

또한, 할레쿨라니 오키나와(Halekulani Okinawa)도 3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되며 다시 한번 입지를 굳혔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최고 등급 스파는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트리트먼트 서비스, 분위기, 환경 등을 전문 조사원들의 독립적인 검사 과정을 통해 검증된 스파 시설에만 수여된다. 

이번 수상으로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오키나와 내 유일한 5성급 스파로서의 진정한 자질을 인정받으며, 일본 내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로써 더욱 명성을 높였다.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일본 전역의 13개 5성급 호텔 중 하나이며, 스파는 일본 내 단 4개의 5성급 스파 시설 중 하나이다.

준 요시에(Jun Yoshie) 총지배인은 ”할레쿨라니 오키나와가 오픈 5주년을 맞이하며, 포스브 트 트래블 가이드로부터 3년째 5성급 호텔 인증을 받는 동시에 스파부문에서도 최고 등급을 받게 되어 무척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럭셔리 호텔로서 본질을 유지하며, 더욱 탁월한 서비스로 본 호텔이 여행객들의 호텔 선택에 있어서 기준점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발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키나와 문화의 고대 치유 방법에서 영감을 받은 스파 할레쿨라니는 오키나와의 전통 재료를 사용한 고객 맞춤형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식음(F&B) 부문과 고객서비스, 고급스러운 수영장 시설 등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5성급 호텔 서비스의 개념을 창안한 것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매년 별 등급에 가장 합당한 호텔을 선정한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2024년 스타 등급의 전체 리스트는 ForbesTravelGui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