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8 17:04 (수)
노랑풍선, 현지 맛집에 여유로운 일정 '동유럽&발칸 플러스’ 출시 
상태바
노랑풍선, 현지 맛집에 여유로운 일정 '동유럽&발칸 플러스’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츠부르크/사진-노랑풍선
잘츠부르크/사진-노랑풍선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은 기존 유럽 패키지 상품을 업그레이드한 '동유럽&발칸 플러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의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 취향에 따라 9일에서 11일, 12일 등 자유롭게 여행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국적기인 대한항공 왕복 탑승으로 여행의 안전과 편안함을 더했으며 기존 패키지 상품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숙소를 제공해 전 일정 최소 4성급 이상 호텔에서의 숙박이 가능하다.

부다페스트/사진-노랑풍선
부다페스트/사진-노랑풍선

특히 패키지 일정 중 진행되는 쇼핑센터 방문을 최소화해 보다 여유로운 여행 일정을 즐길 수 있으며 일반 식당이 아닌 ▲비엔나 살람브로이 ▲잘츠부르크 성페터 스티프트스쿠리나리움 ▲할슈타트 헤리티지 카페&바 ▲체코 콜코브나 첼니체 등 현지 유명 맛집 투어까지 함께 진행돼 관광뿐만 아니라 미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뿐만 아니라 동유럽과 발칸을 찾는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쉔부른 궁전 ▲벨베데레 궁전 ▲부다페스트 야간 유람선 ▲프라하 트램 탑승 등의 핵심 관광지가 모두 포함돼 있어 알찬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그동안 동유럽/발칸 패키지 상품에서 고객들이 느꼈던 아쉬운 부분들을 재정비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상품을 통해 동유럽/발칸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찾는 여행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체코 콜코브나 첼니체 / 사진-노랑풍선
체코 콜코브나 첼니체 / 사진-노랑풍선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