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8 17:04 (수)
트리플, 삼성전자 갤럭시 S24 AI 기능 활용해 떠나는 '여행 원정대’ 모집
상태바
트리플, 삼성전자 갤럭시 S24 AI 기능 활용해 떠나는 '여행 원정대’ 모집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경비와 갤럭시 S24 지급...사전 일정 준비부터 실시간 통역까지 여행 전 과정에서 AI 체험 기회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트리플이 삼성전자와 함꼐 인공지능(이하 ‘AI’) 기능을 활용해 여행을 떠날 원정대를 모집한다.

트리플과 삼성전자가 함께 진행하는 ‘여행 원정대’는 트리플의 압도적인 여행 빅데이터와 삼성전자 갤럭시 S24의 신규 AI 기능을 활용해 누구나 언어와 환경에 제약 없이 개인 맞춤화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AI와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이라는 콘셉트로, 트리플의 AI 일정 추천 기능을 통해 최적의 여행을 준비하고, 여행 중에는 갤럭시 S24의 실시간 통역, 서클 투 서치 기능을 이용하는 등 여행 전 과정에 걸쳐 AI 여행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양사는 이번 원정대를 통해 편리하고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AI 기반의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여행 원정대는 오늘(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트리플 앱에서 AI 기반 맞춤형 일정 추천 기능을 활용해 일본·태국·베트남 내 원하는 도시의 여행 일정을 생성한 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총 7명의 원정대원에게는 인당 130만 원 상당의 여행 경비와 갤럭시 S24를 제공한다.

다음 달 말까지 본인이 원하는 일정으로 여행을 떠나 트리플과 갤럭시 S24에 탑재된 다양한 AI 기능 등을 체험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과 트리플 앱에 여행 후기를 남기면 된다.

조성문 인터파크트리플 마케팅그룹장은 “트리플은 여행 필수앱으로서 준비부터 현지에서도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자 이번 원정대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트리플만의 AI 및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여행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