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하나투어, 고산·불교문화·대자연 품은 미지(美地) 여행 '티벳∙동티벳' 첫 선
상태바
하나투어, 고산·불교문화·대자연 품은 미지(美地) 여행 '티벳∙동티벳' 첫 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티벳 갑거장채
동티벳 갑거장채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고원과 고산으로 둘러싸여 훼손되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티벳∙동티벳’ 여행 신상품을 출시했다.

춥고 건조한 환경과 고산 지대로 이루어져 쉽게 접근할 수 없는 미지(未地)의 여행지 티벳과 동티벳을 여행하는 상품이다.

세계의 지붕이라고 불리는 히말라야와 고산이 품은 푸른빛 호수 등 때묻지 않은 순수한 자연을 감상하고, 티벳 불교문화를 접할 수 있는 미지(美地)의 여행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동티벳 무구쵸
동티벳 무구쵸

‘티벳/라싸 6일’ 상품은 티벳 고어로 신들의 땅이라고 불리는 세계에서 가장 높고 넓은 도시 라싸에서 찬란하게 꽃피운 티벳의 불교문화를 접할 수 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자 티벳의 상징인 포탈라궁, 티벳 불교 성지 조캉사원, 수도승들의 학교 세라사원 등을 관광한다. 

티벳의 3대 성호(성스러운 호수)로 꼽히는 만년설이 녹아내린 물이 푸른 보석처럼 펼쳐진 얌드록쵸 호수와 세계에서 해발고도가 가장 높은 함수호인 남초호수(해발 4,718m) 도 방문한다.

동티벳 쓰구냥산
동티벳 쓰구냥산

칭장 고원과 쓰촨성의 접경에 위치한 동티벳의 자연경관과 함께 독특한 문화 체험이 가능한 ‘동티벳/성도 6일’ 상품도 있다.

만년 설산과 청명한 호수, 드넓은 초원으로 동방의 알프스라 알려진 쓰구냥산 미니 트레킹, 해발 3,700m에 위치한 아름다운 호수 무구쵸에서 유람선 탑승과 온천을 할 수 있다.

티벳 얌드록쵸
티벳 얌드록쵸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갑거장채에서 이색 숙박 체험과 칭라오 신산에서 티벳 전통 기복의식인 룽다 뿌리기 체험 등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이색 체험도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아직 가보지 못한 미지의 여행지에 대한 호기심과 자연과 하나된 특별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고려해 기획했다”라며, “해발고도를 따라 숨겨진 명소를 여행하고, 버스 내 산소통 구비, 여행자 보험 가입 등 안전한 고산 여행을 위한 준비도 마쳤다“라고 전했다.

티벳 포탈라궁 야경
티벳 포탈라궁 야경

 

<사진/하나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