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취향저격 여행 인기!...인터파크, 후쿠오카 야구 직관 ‘홀릭’ 패키지 하루 만에 완판
상태바
취향저격 여행 인기!...인터파크, 후쿠오카 야구 직관 ‘홀릭’ 패키지 하루 만에 완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각양각색 취향 맞춤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인터파크가 선보인 해외 경기 직관 패키지들이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인터파크는 취향·취미 맞춤형 패키지 브랜드 ‘홀릭’을 론칭하고 스포츠, 레저, 인문, 예술, 건축 등 다양한 콘셉트에 최적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취향이 비슷한 여행객들끼리 모여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는 ‘홀릭’의 강점 덕분에 스포츠 팬들이 함께 경기를 즐기고 응원할 수 있는 상품들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 대 소프트뱅크 호크스 스페셜매치 특별 관람 홀릭 패키지는 지난달 27일 출시 후 하루 만에 약 100여 석의 준비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 

인터파크 고객들에게만 한정으로 제공되는 내야 응원석 및 선수단과의 단체사진 촬영 등 다양한 특전이 포함된 덕분에 국내 야구팬들에게 큰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인다.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되는 ‘스즈카 F1 그랑프리’ 홀릭 상품은 4월 6일 출발일까지 2달 이상 남겨둔 시점에 매진을 기록했다.

자동차 프라이빗 투어 전문 기업 피피티 모터투어와 함께 기획해 해당 레이스 서킷 중에서도 유명 코스를 직관할 수 있는 특별석 티켓과 F1 웰컴 기프트를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본 벚꽃 시즌에 맞춰 오사카 핵심 관광을 제공하는 것이 조기 매진의 주요 요인으로 풀이된다.

한정협 인터파크트리플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 팀장은 “해외 경기 직관과 여행이 결합된 홀릭 패키지들이 출시와 동시에 국내 스포츠 팬들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를 지속 발굴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패키지 여행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