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노랑풍선, 부산 출발' 싱가포르 프리미엄 상품' 출시..경상권 여행 수요 잡는다!
상태바
노랑풍선, 부산 출발' 싱가포르 프리미엄 상품' 출시..경상권 여행 수요 잡는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옵션·노쇼핑·노팁으로 '불필요한 일정 NO! 여행에만 집중
▲머라이언 공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등 주요 랜드마크 방문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사진-노랑풍선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사진-노랑풍선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은 부산·대구 등 경상도 지역 고객들의 해외여행 편의성을 고려해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싱가포르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싱가포르 프리미엄 상품’은 노옵션·노쇼핑·노팁을 원칙으로 불필요한 요소를 모두 제외하고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머라이언 동상으로 유명한 '머라이언 공원' ▲거대 온실형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자리한 대형 테마파크 '센토사 섬' ▲마라나베이샌즈호텔 타워 꼭대기 층에 위치한 전망대 '스카이파크' ▲세계적인 테마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 싱가포르의 주요 랜드마크를 모두 둘러볼 수 있으며 하루 자유 일정까지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싱가포르 머라이언 공원 / 사진-노랑풍선
싱가포르 머라이언 공원 / 사진-노랑풍선

뿐만 아니라 ▲본토 퓨전요리 '페라나칸' ▲샤브샤브 느낌의 '스팀보트' 등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들도 함께 맛볼 수 있으며 야간 리버보트, 루지 탑승 등 액티비티 활동도 함께 포함돼 있다.

전 일정 프리미엄 특급호텔에서의 숙박 제공까지 편안함을 추구했다.

노랑풍선은 2월 중 싱가포르 프리미엄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6인 이상 출발 시 인당 3만원 할인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직항편이 적은 탓에 인천공항에서 환승하는 등의 불편을 겪어야 했던 부산·대구 등 경상도 지역 고객들의 해외여행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며 "싱가포르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지역의 프리미엄 상품을 개발하고 기존 상품 라인업을 재정비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노랑풍선 부산 출발 싱가포르 프리미엄 상품 포스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