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야놀자, ‘VIP 멤버십 ‘야놀자 클래스’ 론칭…차원이 다른 혜택 제공, 로얄티 높인다!
상태바
야놀자, ‘VIP 멤버십 ‘야놀자 클래스’ 론칭…차원이 다른 혜택 제공, 로얄티 높인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 클래스 전용 특가·총 20만 원 상당 쿠폰팩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야놀자가 VIP 멤버십 ‘야놀자 클래스(Class)’를 론칭하고, 차원이 다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충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야놀자 클래스는 ‘차원이 다른 즐거움의 클래스’를 콘셉트로 강력한 고객 혜택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된 무료 VIP 멤버십 제도로, ‘골드 클래스(Gold Class)’ 단일 VIP 등급으로 운영된다. 

최근 1년 간 전체 카테고리 상품 중 3회 이상 이용 완료했거나, 누적 이용 금액이 25만 원 이상인 야놀자 회원 누구나 ‘골드 클래스’ 자격을 부여 받을 수 있다. 매달 1일 기준을 충족한 회원 대상 자동 승급되며, 등급은 최초 승급일로부터 1년 간 유효하다.  

골드 클래스 전용 프리미엄 혜택으로 브랜드 로열티도 증진한다. 골드 클래스 회원은 야놀자가 엄선한 국내 호텔을 최소 10% 이상 할인된 ‘골드 특가’로 상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첫 골드 클래스 승급 시 국내·외 숙소, 해외 항공, 레저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20만 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을 제공하며, 골드 특가와 중복 적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놀자를 아껴준 고객들에게 신규 VIP 멤버십 ‘야놀자 클래스’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과 차원이 다른 여가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 클래스만의 클래스가 다른 상품과 프리미엄 혜택을 지속 고도화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