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8 17:04 (수)
박주호·찐건나블리, 홍콩관광청과 홍콩 가이드북 ‘아빠랑 홍콩 가자’ 발간
상태바
박주호·찐건나블리, 홍콩관광청과 홍콩 가이드북 ‘아빠랑 홍콩 가자’ 발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31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랜드, 오션파크 등 가족여행객 위한 추천 여행지 소개
박주호 가족이 홍콩 소호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홍콩관광청
박주호 가족이 홍콩 소호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홍콩관광청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전 축구선수 박주호는 찐건나블리(나은, 건후, 진우)와 함께 홍콩 가족 여행 가이드북 ‘나의 처음 홍콩 여행’과 특별부록 ‘아빠랑 홍콩 가자’를 발간했다.

이번 가이드북에는 로 3박 4일간 홍콩 여행을 다녀온 경험을 바탕으로 홍콩의 매력과 가족 친화적인 여행지를 소개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아빠랑 홍콩 가자’는 박주호 가족의 홍콩 여행 포토 에세이로, 박주호가 직접 적은 글과 건후, 나은이가 직접 그린 그림이 수록되어 있다.

‘아빠랑 홍콩 가자’는 ‘나의 처음 홍콩 여행’ 책자의 특별판으로 발간됐으며, ‘나의 처음 홍콩 여행’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홍콩 가족 여행지 소개와 종이접기, 컬러링 북 등이 포함된 워크북으로 구성되어 여행에 재미를 더했다. 

침사추이에 위치한 홍콩 과학 박물관 / 사진-홍콩관광청
침사추이에 위치한 홍콩 과학 박물관 / 사진-홍콩관광청

이번 가이드북에 소개된 홍콩의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로는 ▲홍콩 디즈니랜드(Hong Kong Disneyland), ▲홍콩 오션파크(Hong Kong Ocean Park)가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으며, 매일 밤 불꽃놀이가 펼쳐져 가족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지난 12월 세계 최초로 개장한 ‘겨울왕국’ 테마랜드 ‘월드 오브 프로즌(World of Frozen)’은 전 세계 가족 여행객의 이목을 끌고 있다.

홍콩 오션파크는 사계절 온수풀 워터파크인 워터월드를 비롯하여 판다를 비롯한 동물과 놀이기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홍콩 대표 종합 놀이동산이다. 오션파크에서는 매일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 위를 건너는 경험도 할 수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 밖에도 아이들과 함께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박물관도 있다. 우선, 홍콩 우주 박물관과 과학 박물관에서는 다양한 주제를 아우르는 인터랙티브(interactive) 전시회가 펼쳐져 색다르게 우주와 과학을 알아보는 유익한 하루를 제공한다. 

홍콩 역사박물관은 홍콩의 역사와 문화유산을 보존하고 있어 다양한 유물과 자료를 통해 홍콩의 역사와 문화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아빠랑 홍콩 가자’는 전국의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책 발간을 알리는 론칭행사가 지난 6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진행됐다. 

지난 6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아빠랑 홍콩가자' 론칭 기념 사인회가 진행됐다.
지난 6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아빠랑 홍콩가자' 론칭 기념 사인회가 진행됐다.

홍콩관광청 홍은혜 홍보 실장은 “올해에는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홍콩 여행지를 소개할 계획”이라며 “박주호 가족과 함께 다양한 홍콩 가족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홍콩관광청은 제주항공과 함께 홍콩 디즈니랜드 어린이 무료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콩 디즈니랜드 겨울왕국 테마랜드 '월드 오브 프로즌' /사진-홍콩관광청
홍콩 디즈니랜드 겨울왕국 테마랜드 '월드 오브 프로즌' /사진-홍콩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