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하나투어, 패러글라이딩·사이클·서핑 '이색 레포츠 여행상품' 인기
상태바
하나투어, 패러글라이딩·사이클·서핑 '이색 레포츠 여행상품' 인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31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홀-스쿠버다이빙 /사진-하나투어
보홀-스쿠버다이빙 /사진-하나투어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패러글라이딩, 사이클, 서핑 등 육해공에서 도전과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이색 레포츠 여행 신상품을 출시했다.

오는 3월 1일, 1회 출발하는 ‘시밀란 리브어보드 6일’은 다이빙 마니아들 사이 입소문을 타 완판을 기록했고, ‘보홀 스쿠버다이빙’, ‘프리다이빙’ 상품 역시 매회 모객 인원을 조기 달성하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패러글라이딩, 서핑, 사이클 등 패키지여행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이색 레포츠 여행 상품을 선보인 것.

액티비티 체험을 중심으로 관광, 숙박, 식사, 이동 등의 부수적인 요소까지 모두 포함해 온전히 액티비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코타키나발루-패러글라이딩/사진-하나투어
코타키나발루-패러글라이딩/사진-하나투어

‘[패러글라이딩]코나키나발루 5일’은 패러글라이딩, 스쿠버다이빙, 반딧불이 투어까지 코타키나발루의 하늘, 바다, 땅을 누비며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6월까지 매일 출발하고 있으며, 859,000 원부터다.

괌-사이클 / 하나투어
괌-사이클 / 하나투어

2월과 3월 한정 판매하는 ‘[사이클]괌 4일’은 라이딩 3회 모두 전문 콘보이 차량을 지원하며, 1회에 한해 현지 캡틴 가이드가 라이딩을 함께한다. 응급 물품, 음료, 아이스박스도 구비해 보다 더 안전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꽉 찬 4일 일정으로 괌 내 최대 규모 워터파크 및 리조트에서의 휴식 시간 역시 충분하다.

발리-서핑 /사진-하나투어
발리-서핑 /사진-하나투어

4월 6일 단 하루 출발하는 ‘[서핑]발리 8일’은 서핑 인플루언서 김지나 서퍼가 동행하고, 개개인의 서핑 영상 분석 및 피드백, 개선 방법을 코칭 받을 수 있는 서핑 세션과 서핑 토크를 매일 진행한다. 요가 및 전통 팔찌 만들기 등 발리 문화 체험도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일정, 액티비티, 관광 등 부수적인 요소를 개별로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액티비티 체험에 집중할 수 있는 레포츠 여행을 기획했다”라며, “올해 4월 12일 대만에서 열리는 자전거 대회 365 챌린지 참가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레포츠 상품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