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팬심·취향저격 호캉스 즐겨요!
상태바
팬심·취향저격 호캉스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31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아이들 덕후도, 프로 여행러·캠핑러·등산러도 OK

취존(취향존중)시대, 나만의 취향 만족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이 각광받고 있다. ‘나노화된 여행’ 선호에 맞춰 호텔업계도 각양각색 취향 , 팬심을 저격하는 상품을 내놓고 있다. 캐릭터 마니아는 물론 아이돌 덕후, 프로 여행러·캠핑러·등산러까지 만족시키기에 나선 것. 취향껏 나만의 호캉스를 즐겨보자. 

* 동심 저격, 헬로키티 등 캐릭터 덕후를 위한 호캉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산리오코리아와 손잡고 헬로키티 팬들의 동심 저격 호캉스 상품을 내놨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헬로키티 헬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헬로키티 헬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헬로키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헬로키티 50주년 한정판 핸드크림도 선물로 제공한다.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오는 3월 17일까지 매주 주말·공휴일마다 헬로키티 딸기 디저트 뷔페를 운영한다.

약 3m의 대형 헬로키티 에어 벌룬으로 꾸며진 포토존 도 인생샷 명소로 인기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도 헬로키티 디자인을 입힌 각종 디저트로 팬심을 사로잡 고 있다.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와 신관 1 층 ‘키즈 빌리지’의 헬로키티 레진아트 키링·비누 만들기 원데이 키즈 클래스, 포 토존 이벤트도 인기다. 

* 팬심 충족 호캉스 즐겨볼까!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K팝 아이돌 팬덤 고객의 팬심을 공략 하고자 NCT DREAM(엔시티 드림) 특별 체험 전시 공간 ‘NCT DREAM 쇼룸’을 1층 로비에 조성했다. 아티스트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 존’, 농구단으로 변신한 NCT DREAM의 공간을 엿볼 수 있는 ‘드림 클럽’, ‘ISTJ’ 뮤직비디오를 추억하며 퀴즈를 풀어볼 수 있는 ‘ISTJ STAGE’ 등 풍성한 즐길 거리로 구성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_ 'NCT DREAM 쇼룸'
비스타 워커힐 서울_ 'NCT DREAM 쇼룸'

* 캠핑러라면 캠핑+호캉스 ‘캠캉스’ 즐겨요!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는 섭지코지에서의 감성 ‘캠캉스(캠핑+호캉스)’를 주제로 한 ‘불 멍 쉬멍’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아고라에 마련된 모닥불을 감상하며 사케와 어묵탕, 군고구마 등 각종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매일 다섯 테이블 내외로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캠핑족들이 이색 캠핑 분위기 속에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윈터 스토 리 앳 더 파크뷰 패키지’를 판매한다. 겨울 감성 캠핑 무드로 조성된 더 파크뷰의 야외 공간 ‘더 파크’에서 초코 과일 퐁듀와 따뜻한 자몽티 등을 맛보며 티타임을 가질 수 있다. 보다 여 유로운 휴식을 위한 얼리 체크인에 ‘더 파크뷰’ 브런치 뷔페 이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원터 스토리 앳 더 파크뷰 패키지
서울신라호텔 원터 스토리 앳 더 파크뷰 패키지

* 티타임 즐기미 힐링

코오롱호텔 은 천년고도 경주의 역사 와 전통문화 를 현대식으 로 재해석한 상품 2종을 연 중 판매한다. 먼저, ‘신라의 황금빛 달밤’ 패키지 이용객은 펜트하우스 ‘자미원’에서 삼국유사 속 경덕왕의 기록을 토대로 한 12첩 반상 수라상과 왕실 전 통차, 족욕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주다별반과’ 패키지는 오란다, 전통 과자, 양갱 등 궁중 다과와 떡, 차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2인 세트를 제공한다.

코오롱호텔 ‘주다별반과’ 패키지
코오롱호텔 ‘주다별반과’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티타임을 취미로 즐기는 고객을 위한 ‘윈 터 허그 패키지’를 준비했다. 해발 320m 고지에 위치한 다원에서 유 기농으로 재배한 녹차, 홍차, 호지차, 말차를 시음할 수 있는 ‘티 테이 스팅 클래스 2인’ 특전을 제공한다. 조식 또는 브런치 뷔페 2인, 사계 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도 이용 가능하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_윈터 허그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_윈터 허그 패키지

* 등산·골프 마니아 모여라!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동대산 설경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2 월 골프’ 패키지를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선보인다. 최대 4인 투숙이 가능한 객실 1박과 36홀 라운드(캐디피·카트피 별도), 다이닝 등으로 구성됐다. 라운딩은 1일차와 2일차에 나누 어 진행되며 석식 포함 유무에 따라 A타입과 B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 ‘2월 골프’ 패키지
마우나오션리조트 ‘2월 골프’ 패키지

등린이부터 프로 등산족까지 등산 마니아를 겨냥한 호캉스 상품 도 있다. 위(WE)호텔제주는 한라산 산행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 는 ‘산행&스파 패키지’를 마련했다. 호텔에서 영실 탐방로 입구까 지 운행하는 왕복 셔 틀버스 서비스는 물론 생수, 머핀 또는 브라 우니, 귤 등으로 구성 된 ‘트래킹 키트’를 증 정한다. 산행 후 메디 컬 스파 센터에서 2인 카본 스파 테라피도 받을 수 있다.

위(WE)호텔제주
위(WE)호텔제주

 

<사진/각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