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공주시, ‘군밤축제 및 알밤박람회’ 안전개최 만전
상태바
공주시, ‘군밤축제 및 알밤박람회’ 안전개최 만전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4.01.25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원철 공주 시장이 '겨울공주 군밤축제 및 알밤박람회' 현장 점검에 나서 형장 관계자로부터 행사 전반의 준비 상황을 듣고 있다.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공주시(시장 최원철)가 이번 주 금요일(26일) 개막하는 ‘제7회 겨울공주 군밤축제’와 ‘2024 대한민국 알밤박람회 in공주’를 앞두고 축제 현장을 점검하며 관람객 맞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원철 시장과 강관식 부시장, 관광과와 산림공원과를 비롯한 관련 부서장, 박람회 총감독 등은 지난 24일 금강신관공원 일원에서 행사장 전반 상황을 살펴봤다. 

최 시장은 군밤축제와 알밤박람회에 대한 총괄 보고를 받은 뒤 프로그램과 축제 주제별 전시관을 점검하고 관람객이 안전하고 즐겁게 축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막바지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특히, 알밤과 농특산물을 구워먹는 대형화로와 그릴 등이 사용되는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확보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안내 및 진행요원 50여명을 행사장 곳곳에 배치해 인파 혼잡 관리 등에 나서고 한파에 대비해 핫팩 등 보온물품 배부에도 신경 써달라고 덧붙였다. 

‘제7회 겨울 공주 군밤축제’와 ‘2024 대한민국 알밤박람회 in공주’는 오는 26일 개막해 28일까지 3일 동안 금강신관공원 일원에서 진행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