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노랑풍선x함께하는 사랑밭, 취약계층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노랑풍선x함께하는 사랑밭, 취약계층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2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은 사)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3일 서울 중구 노랑풍선 본사에서 체결했다.

노랑풍선 김혁진 부사장, 함께하는 사랑밭 정유진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문화사업 및 사회공헌 활동 홍보, 후원금 기부 등의 부분에서 파트너십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노랑풍선 김혁진 부사장(오른쪽)과 함께하는 사랑밭 정유진 대표이사(왼쪽)가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 문화사업·사회공헌 활동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 김혁진 부사장(오른쪽)과 함께하는 사랑밭 정유진 대표이사(왼쪽)가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 문화사업·사회공헌 활동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노랑풍선

또 지난 2018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노랑풍선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인 '노랑풍선 꿈만들기' 및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에 협력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긴급 구호나 국내·외 아동 결연 등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업무협약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여행 기업으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지난 1987년부터 설립된 NGO 단체로 국내·외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해 화상/난치환자, 두리모, 한부모, 아동/청소년들에게 각종 지원 및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