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노랑풍선, 터키항공 비즈니스로 편안하게 ‘스페인·그리스' 여행하세요! 
상태바
노랑풍선, 터키항공 비즈니스로 편안하게 ‘스페인·그리스' 여행하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드리드, 그라나다, 아테네, 나플리오 등 각국 주요 도시 방문
 오는 10월 28일까지 출발 가능… 랜드마크 및 스페인 소도시도 관광 가능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 스페인 알함브라 궁전 /사진-노랑풍선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   /사진-노랑풍선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은 터키항공과 함께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해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페인, 그리스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전 일정 유럽 전문 인솔자의 동행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페인의 정치, 문화, 예술을 이끄는 수도 '마드리드' ▲아랍과 유럽이 공존하는 도시 '그라나다' ▲가우디의 도시로 불리우는 '바르셀로나' ▲로마와 비잔티움 제국 시대의 유적이 남겨져 있는 '아테네' ▲아름답고 조용한 항구도시 '나플리오' 등 스페인과 그리스의 주요 관광 도시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 스페인 알함브라 궁전 /사진-노랑풍선
스페인 알함브라 궁전 /사진-노랑풍선

특히 이 상품은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기내 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넓은 좌석 간격과 침대형 시트로 장시간 비행에도 편안한 이동을 보장하며 플라잉 셰프가 직접 준비하는 고품격 럭셔리 기내식, 그리고 24시간 무료 초고속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어 이동 시간 동안의 지루함을 없앴다. 

이 밖에도 탑승 전 국제선 프리미엄 라운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타얼라이언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의 숙박과 조식 제공 스페인과 그리스 간 국가 이동 시 항공기 탑승으로 여행의 피로를 최소화했다. 또한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각국의 특식도 제공한다.

이 상품은 오는 10월 28일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가톨릭과 이슬람의 문화가 혼합된 '메스키다 사원' ▲유럽에서 세 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세비야 대성당' ▲이슬람과 기독교 건축 양식이 공존하는 '알람브라 궁전' ▲세계 3대 운하 중 하나인 '고린도 운하' ▲고대 그리스 미술의 절정으로 손꼽히는 ‘파르테논 신전’ 등 해당 국가에서 꼭 방문해야 할 랜드마크 뿐만 아니라 ▲중세 요새도시 ‘톨레도’ ▲절벽 도시 ‘론다’ 등 스페인 소도시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어 폭넓은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스페인과 그리스는 많은 유적지들과 아름다운 자연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여행지 중 한 곳"이라며 "터키항공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해진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다채롭게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 드리는 파일 확인해 주시고 긍정적인 검토 부탁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