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9:11 (금)
호텔엔조이,특급호텔 '글로시박스' 프로모션
상태바
호텔엔조이,특급호텔 '글로시박스' 프로모션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5.3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여수세계박람회 숙박대행사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는 국내 최초 뷰티 트렌드 서비스 '글로시박스'(www.glossybox.co.kr)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여성을 타겟으로 한 '뷰티패키지'로 추천호텔 예약 후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글로시박스'를 수령하는 방식이다.


글로시박스는 최신 뷰티 트렌드에 따라 엄선된 제품을 매월 배달 받는 서비스로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정품과 미니어쳐로 구성돼 있다.

이번 '특별 에디션'은 '비쉬 미스트', 'H2O+ 하이드레이터', '보움-촉촉칸 콜라겐'등을 비롯해 눈가의 노화 증상을 빠르고 부드럽게 해결해주는 젤 크림 '불가리-르갸르프레씨유'(정품 15ml 17만원 상당, 2ml 미니어처), 우유거품으로 클렌징울 쉽고 간편하게 도와 우유 빛 피부를 만들어주는 '밀크 테라피-버블 마스크'까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뷰티 상품들로 가득하다.

글로시박스가 제공되는 추천호텔은 강원랜드 호텔(99,000원부터), 부산 파라다이스, 제주 롯데호텔, 제주 신라호텔, 제주 그랜드 호텔, 서울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강남호텔, 서울 플라자 호텔, 서울 팔래스 호텔 등 호텔엔조이 고객이 선호하는 특급호텔로 구성되어 있다.


호텔엔조이는 이외에도 여수엑스포 기간 동안 아리따움 여수엑스포점 매장 방문 시 예약 바우처를 제시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워터뱅크에센스 15ml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 이벤트 페이지 '뷰티'에서 살펴볼 수 있다.

경기국제보트쇼&세계요트대회 개막

인천도시공사,연평도 구석구석 도보투어

자유투어, 6~8월 전세기 고객 3만원 선불카드 제공

'요술램프 플러스'에 홍콩여행정보 다있다!

아이더, 아쿠아 슈즈 ‘플립’ 출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