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겨울방학, 추위 피해 따스한 코타키나발루 여행 어때요!..수트라하버 리조트 호캉스 제안
상태바
겨울방학, 추위 피해 따스한 코타키나발루 여행 어때요!..수트라하버 리조트 호캉스 제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1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와 온 가족 함께 추위 피해 따스한 곳에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어떨까. 

코타키나발루는 온화하고 쾌적한 기후, 황홀한 선셋, 해발 4,000m가 넘는 키나발루산, 독특한 맹그로브숲과 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툰구 압둘 라만 국립공원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품고 있다.

코타키나발루의 매력을 온전히 느끼며 잘 쉬고 싶다면 '수트라하버 리조트'도 좋겠다. 트라하버 리조트에 머문다면 해양스포츠와 미식, 각종 액티비티를 리조트 안에서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다.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수영장 전경 수트라하버 리조트 골드카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수영장 전경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전통 건축 양식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두 가지 타입으로 총 9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다양한 객실 타입이 있어, 여행목적, 인원, 예산에 따라 맞춤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또 클럽 또는 스위트 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클럽 라운지에서 라운지 전용 조식과 오후 5시 30분부터 제공되는 선셋 이브닝 드링크와 핑거푸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총 15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다양한 음식을 편리하게 맛볼 수 있다. 최고급 이탈리안 코스요리를 원한다면 페르디난드를 추천하며, 88가지 딤섬 등 중국 전통 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실크가든’과, 선셋바를 갖춘 지중해식 오픈 레스토랑 ‘알프레스코’에서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키즈 메뉴도 주문 가능하다. 최

근 오픈한 코타키나발루 유일의 360도 오션뷰를 자랑하는 루프탑바 ‘호라이즌 스카이바’는 황홀한 선셋과 함께 하우스 DJ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매력을 꼽자면 단연 수영장이다. 코타키나발루 유일의 올림픽 사이즈 풀 포함한 5개의 수영장은 오직 리조트 투숙객만 이용 가능하며, 키즈풀, 슬라이드풀, 폭포풀 등 각기 다른 컨셉으로 꾸며져 이용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수영장 전경 수트라하버 리조트 골드카드
 수트라하버 리조트 골드카드/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골드카드를 활용하면 보다 가성비를 높일 수 있다. 골드카드 소지자는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조식, 중식, 석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 비용 없이 마누칸 섬 투어도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 선착장이 위치해 있어 따로 외부로 이동하지 않고 섬투어와 해양 스포츠 예약도 가능하다. 또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되어 저녁 6시에 체크아웃 할 수 있으며 골프 드라이빙 레인지와 마리나센터 내에서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피트니스센터, 영화관과 키즈 클럽 등도 무료이며, 스파, 골프, 요트, 해양스포츠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는 "수트라하버는 최고의 휴양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어 아이도 어른도 만족스러운 가족여행을 만들어 준다"며 특별한 겨울방학 추억을 만들어 볼 것을 권했다. 

한편, 코타키나발루(BKI) 항공편은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은 매일 운항되며,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 아시아나 등이 취항하고 있다. 있염, , 부산~코타키나발루노선도 운항중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