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새해여행 항공권 할인받아 알뜰하게 떠나세요!
상태바
새해여행 항공권 할인받아 알뜰하게 떠나세요!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4.01.1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1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진행...국내선 최대 8% 할인
티웨이항공, 대한민국 항공대전 프로모션 실시, 최대 7만원 할인 쿠폰 제공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새해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항공권 할인 혜택 챙겨 주머니 가볍게 떠나보자. 새해부터 항공사들이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 여행비 부담을 덜어준다. 

진에어, 1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진행...국내선 최대 8% 할인

진에어가 오는 2월 8일까지 국내선을 대상으로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우선 진에어는 국내 노선을 대상으로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현재 진에어는 김포, 제주, 청주, 부산, 대구, 포항 등 국내 주요 도시의 하늘길을 잇고 있따.

운인할인은 제주 노선은 5%, 내륙 노선은 8% 할인이 적용되며 탑승 기간은 이달 10일부터 3월 30일까지다. 할인 운임에도 무료 위탁 수하물 15kg은 그대로 제공된다. 일부 노선 및 기간은 제외되며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 숙박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객실을 예약하는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객실 요금 및 조식 할인, 평일 객실 업그레이드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당 기간에 공항 밴 서비스 ‘스윙 에어’를 이용하면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기존 진에어 회원에게 제공되는 10%에 5%를 더해 총 15%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티웨이항공, 대한민국 항공대전 프로모션 실시 

티웨이항공이 '전 국민 해외여행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제선 노선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항공대전'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실시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오는 3월 31일까지다.

'대한민국 항공대전'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노선은 △일본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중화권 △대양주 지역이다.

노선별 구매 금액에 따라 적용되는 쿠폰 금액은 상이하며, 노선에 따라 최대 7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4일로 내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티웨이항공은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선부터 국제선까지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팩을 지급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2024년에도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보다 합리적인 운임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항공대전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며 "특가 이벤트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