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MZ세대도 반할 ‘인도네시아 빈탄’의 핫플!
상태바
MZ세대도 반할 ‘인도네시아 빈탄’의 핫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29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 로한
500 로한사원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인도네시아 빈탄은 MZ세대들이 좋아할 만한 핫플들이 즐비하다. 인증샷 찍고 좋은 이색 명소가 가득하고, 그 속에서 즐길 액티비티도 다양한다.

사막 위 에메랄드 빛 호수와 소금처럼 딱딱하게 굳어진 신비로운 모래사장은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이색적이다. 또 하늘에서 막 내려온 듯 신비로운 500 로한 사원, 남중국해의 반짝이는 해변 등 다채로운 풍광을 품은 자연, 어느 것 하나 놓치기 아깝다.

빈탄 리조트 그룹 마케팅 한국사무소가 빈탄의 아름다운 자연 만끽하며 머물고 먹고 체험할 수 있는 핫플을 추천했따. 

 빈탄 호캉스, 여기어떄?

호캉스를 계획한다면? 판다이 인다 라고이 빈탄(Pantai Indah Lagoi Bintan), 반얀트리 빈탄(Banyan Tree Bintan),카무엘라 빌라 라고이 베이 빈탄(Kamuela Villas Lagoi Bay Bintan)을 추천한다. 빈탄 리조트의 열대우림에 위치해서 평온함과 들어서자마자 쾌적한 공간 그리고 반짝이는 수영장이 기다리고 있다. 플로팅 조식을 주문해서 여왕처럼 누려보자.

판다이 인다 라고이 빈탄
판다이 인다 라고이 빈탄

머물반삭 숙소로는 안몬 리조트 빈탄(The ANMON Resort Bintan), 앙사나 빈탄(AngsanaBintan), 반얀트리 빈탄(Banyan Tree Bintan), 카시아 빈탄(Cassia Bintan), 클럽메드 빈탄(Club Med Bintan), 둘로스 포스 쉽 호텔(Doulos Phos, The Ship Hotel), 그랜드 라고이 호텔 바이 윌슨(Grand Lagoi Hotel by Willson), 판타이 인다 라고인 빈탄(Pantai Indah LagoiBintan), 베이 빈탄(Kamuela Villas Lagoi Bay Bintan), 나트라 빈탄 (NatraBintan, A Tribute Portfolio Resort), 니르와나 가든(Nirwana Gardens), 리아빈탄골프롯지(Ria Bintan Golf Lodges), 산챠야(The Sanchaya), 트레이저 베이 빈탄(Treasure Bay Bintan), 빈탄 서비스 아파트먼트(Bintan Service Apartment) 등이 있다. 

이외에도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Four Points by Sheraton), 인디고 호텔(Indigo Hotel), 홀리데이 인 리조트)Holiday Inn Resort)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반얀트리 빈탄
반얀트리 빈탄

빈탄의 맛있는 유혹

다양한 섬에 다양한 사람들이 사는 인도네시아는 CNN 선정 세계 최고의 음식을 가진 천국이다.

스트리트 푸드파이터에서 백종원이 인도네시아 른당을 세계에서 맛있는 음식 1위로 소개했다. 라막 바사모 레스토랑(Lamak Basamo Restaurant)에서 히당 스타일 서빙을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인도네시아식으로 손으로 먹어보는 것을 도전해보자. 손을 씻고, 정통 인도네시아 재료와 함께 현지인처럼 즐겨보자.

판다이 인다 라고이 빈탄, 플로팅 조식
판다이 인다 라고이 빈탄, 플로팅 조식

선셋 맛집 '비치프론트 카페'

선셋을 감상하는 일은 세계 어디서든 낭만적인데, 빈탄의 일몰은 그 중에서도 최고이다. 빈탄 리조트 내의 최고의 선셋을 보려면 나트라 빈탄의 파티오바(The Patio Bar by Natra Bintan), 마마 비(Mamma B), 반얀트리 빈탄 트리톱(Treetops at Banyan Tree Bintan)을 추천한다. 오후 5시쯤 방문하면 태양이 불게 타오르며 빈탄의 지평선을 아름답게 물들인다.

반얀트리 빈탄
반얀트리 빈탄

추천 이색 열대 칵테일

여행의 완성은 맛있는 음료도 한 몫 한다. 타이달 바(Tidal Bar)에서 독특한 열대 칵테일을 즐겨보자. 색다른 음료를 좋아한다면 바텐더가 추천하는 땅콩소스 믹스 칵테일을 도전해보자.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이색적인 라운지 바는 여행의 밤을 더 즐겁게 한다.

빈탄에서 즐기는 하이킹 

빈탄 리조트는 70%가 넘는 녹지로 이로워져 있고, 아름다운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다. 걸으면서 아름다운 풍경을 눈에 담고 느낄 수 있는 하이킹을 좋아한다면 운동화나 트레킹화를 신고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햇빛으로부터 눈과 피부를 보호하고 색다른 모험을 떠나보자. 선크림과 모기퇴치제도 챙기자.

빈탄 사파리 동물원 

빈탄 사파리 동물원은 구조된 동물들의 보금자리이며, 사랑스러운 동물을 만나보자.

늘보원숭이 Kukang
늘보원숭이 Kukang

빈탄 최고의 동물원으로 인도네시아에만 서식하는 수마트라 코끼리, 강악어, 인도네시아 꿀곰, 오랑우탄, 코모도드래곤 등을 만날 수 있고 이외에도 여러 육식동물, 파충류, 포유류, 맹금류, 조류들이 있다. 사파리 단지 내에 여러 종류의 열대과일나무와 꽃, 식물들이 심어져 있어서 열대의 신비함을 더한다. 사파리 내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특별 포토존이 있어 인기 있는 곳이다.

쿠칭후탄 kucing hutan
쿠칭후탄 kucing hutan

현지인과 가까워지는 여행 '탄중피낭 전통시장'

탄중피낭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인도네시아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발견해보자. 전통기념품, 건어물, 새우, 전통칩, 소금물에 절인 과일 등 정통 동남아 요리 재료 등 다양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빈탄 맹그로브 투어
빈탄 맹그로브 투어

한편, 빈탄에 까려면 인천에서 싱가포르를 경유하면 된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싱가포르항공, 티웨이항공, 스쿠트에어 등을을 이용해 6시간 정도 소요된다. 또 빈탄은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한시간 내에 이동할 수 있어 싱가포르와 한번에 두나라 여행을 즐기기도 좋다. 

빈탄 리조트 그룹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빈탄 리조트 그룹 마케팅 한국사무소(유니홀리데이)로 하면 된다.

 

<사진/ 빈탄 리조트 그룹 마케팅 한국사무소>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