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노랑풍선X진에어,  일본 소도시 '기타큐슈' 기획전 진행
상태바
노랑풍선X진에어,  일본 소도시 '기타큐슈' 기획전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2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나가와 뱃놀이
야나가와 뱃놀이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와 진에어는 만족과 효율을 중시하는 '시심비' 소비트렌드에 맞춰 일본 소도시를 합리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기타큐슈' 기획전을 2024년 2월 21일까지 진행한다.

기타큐슈는 밤이 더 빛나는 고즈넉한 일본 소도시로, 투어와 자유 일정이 결합된 세미 패키지 상품이다. 특히 여유로운 여행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모지코역
모지코역

또한 ▲고풍스러운 옛 건축물들이 이국적이고 현대적인 풍경을 연출하는 '모지코 레트로' ▲1950~60년대 모습이 간직돼 있는 '쇼와노마치' ▲아시아의 베네치아로 불리는 '야나가와' ▲드넓은 부지를 뒤덮은 매화나무가 인상적인 '다자이후 텐만구' 등 기타큐슈의 랜드마크를 모두 방문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기획전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기타큐슈 시내 관광시설 및 음식점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5,000엔 쿠폰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기타큐슈시 내에 있는 관광안내소 혹은 주요 역과 공항에서 여권을 제시한 뒤 카드를 받고 QR코드를 스캔해 수령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올해에는 기존 인기 여행지였던 일본 오사카나 오키나와 등 대도시뿐만 아니라 고즈넉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유후인, 오이타 등 소도시를 찾는 여행객도 많아지는 추세"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매력적인 키타큐슈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