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떠오르는 라스베이거스 신상 레스토랑
상태바
떠오르는 라스베이거스 신상 레스토랑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2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여행에서 핫한 맛집투어는 인기 여행 테마중 하나다. 

이에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은 꼭 방문해봐야 할 라스베이거스 신규 레스토랑을 소개했다. 

*재즈바 '핑키 링'

올해로 오픈 25주년을 맞는 라스베이거스의 대표 호텔 벨라지오가 팝 스타 브루노 마스와 협업하여 재즈 바를 오픈한다. 벨라지오 1층 카지노 홀의 릴리 바 앤 라운지 자리에 들어서는 ‘핑키 링 (Pinky Ring)’은 브루노 마스의 퍼스널 펜트하우스를 콘셉트로 내년 초 선보일 예정이며, 브루노 마스가 인테리어는 물론 음악, 칵테일 선정 등에 직접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Pinky Ring
Pinky Ring

*프렌치 레스토랑 '브래서리 비'

또, 미국의 유명 예능 아이언 셰프의 바비 플레이도 새로운 프렌치 레스토랑을 준비 중에 있다. 이미 라스베이거스와 뉴욕 등에서 여러 레스토랑을 운영 중인 그는 매번 다양한 시도를 보여주는데, ‘브래서리 비(Brasserie B)는 파리 중세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프렌치 레스토랑이다. 

이곳의 시그니처 요리로는 홈메이드 감자튀김을 곁들인 랍스터 아벡 프리츠가 대표적이며, 훈제 연어와 레몬의 풍미를 더한 에그 로열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래서리 비는 내년 초 시저스 팰리스에 오픈 예정이며, 1월부터는 오픈 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Brasserie B by Bobby Flay Caesars Palace Lobster avec Frites
Brasserie B by Bobby Flay Caesars Palace Lobster avec Frites

*30여개 식당 들어서는 퐁텐블로 라스베이거스

지난주 그랜드 오픈을 마친 퐁텐블로 라스베이거스에도 약 30 여개의 월드 클래스 레스토랑이 들어선다. 

유명 셰프 가브리엘라 카마라의 멕시칸 레스토랑인 ‘칸티나 콘트라마르(Cantina Contramar)’와 뉴욕에 본점을 두고 있는 이토(Ito) 등이 내년 초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국인 셰프 케빈 김(Kevin Kim)과 일본인 셰프 마사시 이토가 이끄는 이곳은 뉴욕과 LA, 도쿄 등에서 실력을 쌓은 두 셰프의 오마카세 스시 레스토랑으로 뉴욕에 이은 미국 내 두 번째 지점이다.

한편, 라스베이거스는 지난 10월 세계적인 미식 축제인 ‘2024 월드 베스트 레스토랑 50’의 개최지로 선정되기도 했다. 라스베이거스는 스트립의 호텔을 중심으로 세계적인 스타 셰프들이 모여들면서 미식의 성지로 자리 잡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