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5 10:14 (화)
영주 선비세상에 두달간 '겨울왕국’ 열린다!..윈터 페스티벌 22일 팡파르
상태바
영주 선비세상에 두달간 '겨울왕국’ 열린다!..윈터 페스티벌 22일 팡파르
  • 투어코리아
  • 승인 2023.12.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크리스마스를 앞둔 ‘K-문화테마파크’ 경북 영주 선비세상에 ‘겨울왕국’이 열린다. ‘선비세상 윈터 페스티벌’이 오는 22일부터 내년 2월 18일까지 2개월간 펼펴진다. 

이번 페스티벌 기간 선비세상 전체 구역이 겨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새롭게 단장하고 관람객 모두가 만족할 만한 풍성하고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여름 진행된 ‘썸머월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로 탈출, 볼풀장을 포함해 플레이 터널 등으로 구성된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이 더욱 풍성해진다. 전통무예장에서는 경상북도 북부 지역 최초로 ‘범퍼카 UFO’를 새롭게 운영한다.

가족은 물론 연인, 친구 동반 관람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거리도 마련돼 있다.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한지 소원등 만들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연말연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모든 행사 공간은 겨울 분위기에 맞게 변신한다. 컨벤션홀 야외 공간은 눈이 오지 않는 날에도 눈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스노잉 존으로 꾸미고, 행사장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즐거운 추억을 사진에 담을 수 있게 연출할 예정이다.

영주시 관계자는 “선비세상의 겨울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맛볼 수 있게 이번 윈터페스티벌을 준비하고 있다”며 “지역민과 국내외 여행객들이 선비세상의 겨울을 만끽하고, 다양한 K-콘텐츠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남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