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8 21:09 (수)
낙원 속 낙원 '티이안'으로 오세요!...노랑풍선X마리아나 관광청, 티니안 기획전 진행
상태바
낙원 속 낙원 '티이안'으로 오세요!...노랑풍선X마리아나 관광청, 티니안 기획전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0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노랑풍선과 마리아나 관광청은 티니안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천혜의 섬 티니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2024년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등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해 편안한 이동을 제공한다.

산호세 종탑 /사진-노랑풍선
산호세 종탑 /사진-노랑풍선

특히 사이판의 랜드마크인 △깊고 푸른 남태평양 바다가 펼쳐진 '만세 절벽' △석회암과 바위섬으로 형성된 '새섬' △역사의 흔적 '한국인 위령탑' 뿐만 아니라 티니안 명소인 △천연 분수 쇼로 유명한 '블로우홀' △제2차 세계대전 격전지 중 한 곳에 세워진 ‘산호세 종탑’ △드라이브 필수 코스인 '브로드웨이' 등의 관광이 포함돼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또 사이판에서 티니안까지의 유일한 교통수단인 경비행기 탑승 체험을 포함, 10여 분간의 짜릿함을 선사한다.

공항에서 사이판 현지 유일의 5성급 ‘켄싱턴 호텔’까지 왕복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며 오후 출발의 경우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여유로운 여행 일정을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북마리아나 제도는 가족 여행이나 골프, 액티비티 목적으로 여행객들이 많은 찾는 여행지이며 티니안도 그중의 한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티니안에서의 특별한 기억을 담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따뜻한 기후로 ‘낙원 속의 낙원’ 이라 불리는 '티니안'은 북마리아나 제도 40여 개 섬 중 하나로, 사이판에서 남서쪽으로 약 5km 정도 떨어진 곳에 자리한 섬이다. 2차 세계대전 등 역사의 흔적과 천혜의 대자연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