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5 10:14 (화)
하나투어, 연말연시 여행시장 겨냥 혜택 담은 박싱 데이’ 기획전 진행
상태바
하나투어, 연말연시 여행시장 겨냥 혜택 담은 박싱 데이’ 기획전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0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만 원 쿠폰 및 15만 원 결제 할인, 타임세일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12월 최대 혜택을 담은 ‘여행 산타 혜택 퀵-배송 박싱 데이’ 기획전을 오늘(4일)부터 28일까지 진행, 최대 5만 원 쿠폰 할인과 최대 15만 원 결제 할인을 제공하며 연말연시 여행시장을 공략하다. 

‘박싱 데이(Boxing Day)’는 크리스마스 다음 날인 12월 26일을 가리키는 날로, 블랙 프라이데이와 더불어 대규모 세일 행사로 알려져 있다.

하나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연말연시 및 내년 상반기 여행객들을 위해 여행 상품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는 타임세일을 통해 국내·해외여행 패키지는 물론 항공권, 호텔, 입장권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1주 차(4~11일)에는 더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 호텔,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 등을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2월 한 달간 대만 호캉스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LIVE 방송 알람 신청만 해도 185만원 상당 대만 럭셔리 5성급 호텔 숙박권(3박)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8회 모두 신청 시에는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올해 연말부터 내년 상반기까지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전 연령대의 여행객들을 겨냥해 박싱 데이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최대 혜택을 챙겨서 알찬 여행 떠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