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일출 명소로 새해여행 가려면 주목!...노랑풍선, '2024 신년맞이 여행’ 기획전 진행
상태바
일출 명소로 새해여행 가려면 주목!...노랑풍선, '2024 신년맞이 여행’ 기획전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0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1일 여행 가능 상품…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
강릉 정동진 바다 / 사진-노랑풍선
강릉 정동진 바다 / 사진-노랑풍선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새해 일출명소로 여해을 떠나려는 이들을 위해 노랑풍선은 국내 일출 명소를 한데 모은 '2024 신년맞이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12월 31일에만 여행이 가능한 시즌 한정 상품을 모아 놓았으며 명소로 잘 알려져 있는 △강릉 정동진 △부산 △여수 등 여러 도시를 둘러볼 수 있도록 ▲무박 2일(강원도) ▲무박 2일(경상도·전라도) ▲1박 2일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또한 왕복 교통편을 포함해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유명 일출 포인트 이외에도 지역별 주요 코스를 포함하고 있어 여행의 다양함을 더했고, 선호도에 따라 자유롭게 일정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중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강릉 신년 해돋이! 양떼목장+오대산 힐링 당일' 상품은 KTX를 타고 이동하는 일정으로 아름다운 강릉 해변에서 새해 일출을 관람할 수 있으며 △하늘과 초원이 마주하는 '대관령 하늘목장'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오대산 전나무 숲'을 둘러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부산 해운대 해변에서 열차를 타며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해운대 해변열차' 체험이 포함된 '해운대 해돋이+해변열차+태종대' 상품이나 전주비빔밥, 벌교 꼬막 등 전라도 별미를 즐길 수 있는 '여수 향일암 일출, 순천, 전주 1박2일' 등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지난해에는 펜데믹으로 유명 일출 명소의 출입이 통제돼 새해 일출을 보는 게 어려웠지만, 엔데믹 이후 일상을 회복하고 처음으로 진행되는 신년 일출 기획전이기에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새해 찬란한 일출을 보며 아름다운 추억도 함께 쌓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